cover_Good-Place-to-Work.jpg

일하기 즐거운 직장, LG디스플레이

연봉이 높은 회사? 복지가 좋은 회사? 여러분들께서는 어떤 회사가 더 일하기 좋은 회사라고 생각하시나요?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일하기 즐거운 회사로 복지가 좋은 회사를 꼽았습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직장인 551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연봉이 낮아도 복지제도가 좋은 회사로 이직할 의향이 있느냐’라는 질문에 76.6%가 ‘그렇다’라고 답했습니다. 그만큼 근무 환경에 있어 직원 복지가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다는 의미일 텐데요. LG디스플레이 역시 개개인 직원 모두의 즐거운 회사 생활을 위하여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을 먼저 생각하는 LG디스플레이

가족을 먼저 생각하는 LG디스플레이

화창한 아침 귀여운 아이들이 하나 둘씩 어린이집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바로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의 자녀를 위한 어린이집인데요. 퇴근이 늦어지면 어린이집에 맡겨놓은 자녀 생각에 일이 손에 안 잡히는 임직원들을 위해 LG디스플레이는 이른 아침부터 늦은 시간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을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 1박2일 부모님 초청행사

또한 부모님과 떨어져 사는 직원들을 위해 ‘1박2일 부모님 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자녀와 함께 회사 투어도 하고, 기업 주변 명소도 둘러보며 오랜만에 만난 아들, 딸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오늘 초대받아서 우리 아들하고 구경하니 너무너무 좋네요. 시설도 잘 되어있고 건물도 깨끗하고 참 좋습니다~

스트레스는 DOWN 업무능률은 UP!

저희 회사에는 Fun Zone이 있어요. 쉬는 시간마다 와서 게임도 하고 탁구도 치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있죠. 그때그때 스트레스를 푸니까 업무 능률도 올라가는 것 같아요.
LG디스플레이 Fun Zone

LG디스플레이 안에는 Fun Zone 외에도 스트레스를 푸는 다양한 활동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스포츠 관람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야구 티켓을 신청하면 누구나 잠실야구장에서 편히 야구를 볼 수 있도록 버스까지 배차하여 직원들의 여가 활동을 돕고 있습니다. : )

LG디스플레이 사내 카페

또한 활발한 활동보다는 휴식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은 임직원들을 위해 사내에 다양한 휴식공간을 마련하고 있는데요. 산책로와 사내카페, 사내 쉼터 등에서 동료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며 따뜻한 커피 한잔과 담소를 나누다 보면 어느새 에너지도 충전되고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에 임할 수 있다고 합니다.

LG디스플레이 소통캠프

LG디스플레이는 이 외에도 업무 능률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회사를 벗어나 팀원들끼리 서로 교감할 수 있는 소통캠프를 마련하고 있는데요. 심리상담 전문가가 직접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팀원들끼리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돕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업무의 연장이라 생각해서 갑갑할 줄 알았는데 팀원들과 같이 나와서 좋고, 또 자연과 함께하니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임직원들의 건강관리에 앞장서는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마사지실

아침마다 바쁘게 출근 준비를 하다 보면 아침을 거르기 쉬운데요. LG디스플레이 사내 식당에서는 아침 식사를 거른 임직원들을 위해 매일 아침 건강 선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시간 자리에 앉아 업무를 하다 보면 어깨나 허리 등 몸 이곳 저곳이 뭉치거나 결리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LG디스플레이는 전문 안마사가 직접 피로를 풀어 주는 마사지실을 마련해 직원들의 피로해소에 적극 앞장서고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 부속의원
LG디스플레이 마음사랑 상담실

몸이 아플 경우에는 LG디스플레이의 부속 의원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이비인후과, 내과, 가정의학과, 특화 진료 등 다양한 전문의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심리적인 문제를 치료하고 싶은 임직원들은 마음사랑 상담실에서 전문적인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음사랑 상담실은 임직원들의 일과 가정, 생활 전반에서 겪는 심리적인 문제들을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최근 들어서는 삶의 질 향상이나 자기개발측면에서 상담을 받는 임직원들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일하기 즐거운 직장 LG디스플레이의 복지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이 외에도 8개 도시 셔틀버스 운행, 드림파크(체육시설) 운영, 돌잔치를 위한 게스트하우스 대여 등 더 많은 복지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환경에서 일하다 보면 좋은 아이디어와 좋은 결과가 나오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인데요. 이렇게 다양한 복지 혜택들이 모든 임직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길 바랍니다. 😀

TAGS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