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_blog.jpg

LG디스플레이 공식 기업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LG디스플레이의 제품들은 우리 주변 어디서나 찾을 수 있습니다. 손에 꼭 쥐고 있는 스마트폰, 가족과 함께 정다운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하는 TV, 다음 버스 시간을 알려주는 버스 정류장 전광판까지… 상상 속에서만 존재했던 것들이 이제는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바로 LG디스플레이를 통해 말이죠.

LG디스플레이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이 상상하는 모든 것들을 함께 또 마음껏 이야기 나누려 합니다.

 

여러분이 꿈꾸는 미래, LG디스플레이가 펼쳐갑니다

사람들은 꿈을 꾸고, 꿈을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LG디스플레이는 창의적인 사고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그 꿈을 현실로 만듭니다. LG디스플레이는 여러분이 꿈꾸는 미래의 풍요로운 삶입니다.

 

어렵기만한 디스플레이, 이제 여러분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픽셀, 화질, 해상도에서부터 FPR 3D, Ultra HD, OLED 등 어렵고 복잡하게만 느껴졌던 디스플레이 용어들! 이제 LG디스플레이 블로그를 통해 더욱 쉽고 친절하게 설명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LG디스플레이 블로그의 카테고리들

LG디스플레이 블로그는 크게 3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됩니다. 관심 있는 콘텐츠를 확인하려면 블로그 상단에 위치한 각각의 카테고리를 클릭하세요.

 

기술

LG디스플레이의 세계 최고인 기술력을 소개합니다. OLED, Ultra HD, AH-IPS, 플렉시블(Flexible), FPR 등 다양한 신제품 소개 및 개발 히스토리와 디스플레이 업계 트렌드를 전합니다.

 

기업

‘LG디스플레이라는 기업은 과연 어떤 기업일까?’라는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기업 소개와 비전, 사업 분야 그리고 LG디스플레이의 사회공헌활동, 동반성장, 지속가능경영, 정도경영(正道經營)에 대해 소개합니다.

 

사람

LG디스플레이에 대한 이야기를 LG디스플레이 임직원을 통해 듣는 공간입니다. 화제의 임직원 인터뷰부터 인재상, 채용 공고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생생한 스토리와 함께 😀 logger

😀 logger(디 로거)는 여러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선정한 LG디스플레이의 내부 필진 블로거입니다. 😀 logger들의 입을 통해 LG디스플레이의 선도적 기술뿐 아니라 내부 직원들의 이야기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 드리겠습니다.

 

LG디스플레이 블로그, 열린 소통을 지향합니다

LG디스플레이 블로그의 댓글과 트랙백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 블로그에 대한 개선점과 의견, 디스플레이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까지 언제든 환영합니다. LG디스플레이 블로그 관리자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lgdpr@lgdisplay.com으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TAGS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