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_0430.jpg

LG디스플레이 파주 임직원과 함께한 장애인의 날 행사

파주시 금능동에 위치한 파주스타디움에서 ‘제34회 장애인의 날’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 지원을 위해 많은 봉사 단체와 군인들 외에 LG디스플레이 파주 임직원들도 함께 참석했는데요. 행사에 참석한 장애인들이 불편함 없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는데요, LG디스플레이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이 함께 한 장애인의 날 행사를 소개합니다.


제34회 장애인의 날

파주스타디움에서 열린 제34회 장애인의 날 행사는 파주시 장애인연합회 주관, 파주시, 파주시장애인복지관 후원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역경을 극복한 장애인과 복지증진에 이바지한 유공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는데요. 화창하지 않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행사 지원을 위해 LG디스플레이 외에도 새마을운동중앙회, 파주 지역 군인들이 참여하여 구슬땀을 흘렸습니다.

제34회 장애인의 날

LG디스플레이는 지난 2012년부터 장애인의 날 행사에 참여했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30여 명의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일손을 보탰습니다.

제34회 장애인의 날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은 해병대 전우회 분들의 도움을 받아 행사장에 도착한 장애인들을 도와 각자 마련된 자리로 이동하는 데 도움을 드렸습니다.

제34회 장애인의 날

드디어 본격적으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이인재 파주 시장 외에도 이순우 파주시 장애인연합회장, 파주시의회의장, 황진하 의원, 윤후덕 의원 등 지역 내 다양한 분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제34회 장애인의 날

난타김과 월롱난타팀의 난타공연 외에도 장애인들이 주축이 된 파주시장애인합창단의 축하 공연을 통해 모두가 함께 어울리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제34회 장애인의 날

이번 행사에는 그동안 장애인들을 위해 헌신한 사람들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시간도 함께 마련되었습니다. LG디스플레이 역시 지난 몇 년 동안의 지역사회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자 표창’을 받았습니다. 또한, 모범장애인 표창, 장애인복지증진유공민간인 표창, 장애인복지증진유공공무원 표창과 함께 이순우 파주시 장애인단체 연합회장이 개인적으로 사랑의 성금을 마련해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 6명에게 전달하는 시간도 이어졌습니다.

제34회 장애인의 날

마지막으로 파주시 교통약자들을 위한 특별교통수단 발대식이 진행되었는데요, 지난해까지 두 대 운영하던 특별교통수단은 올해 8대를 더 추가하여 총 10대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몸이 불편한 장애인들의 발이 되어줄 것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파주 스타디움에서 열린 제34회 장애인의 날 행사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동안 LG디스플레이는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는데요, 장애 청소년의 자립을 위한 바리스타/제과 교육, 문맹농아인의 사회참여를 위한 한글/수화 교실, 장애아동 토요체육교실 및 산행, 장애인시설 목욕봉사, 야외체험활동 등 장애인들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파주 지역 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LG디스플레이가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립니다~!

TAGS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