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_lg-display-gumi-salad-lunch-box.jpg

LG디스플레이 구미에 있다~ 맛있고 건강한 샐러드 도시락

LG디스플레이-구미공장

LG디스플레이 구미 사업장에는 매주 수요일 특별한 도시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입맛도 살리고 건강도 챙기는 1석 2조 ‘건강 샐러드 도시락’이 바로 주인공! 지금 만나러 갑니다.


LG디스플레이-구미공장-직원식당

여기는 LG디스플레이 구미 사업장의 A1동 사내 식당! 이 곳은 매일 조식/중식/석식/야식 총 4끼의 식사를 이용하는 4,100여명의 임직원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구미공장-라면코너

직원들의 취향을 고려해 한식, 양식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특히 매주 수요일에는!!!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는 라면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파도 양껏, 계란도 양껏 넣고 자신만의 개성 있는 라면을 직접 조리해 먹을 수 있어 인기 만점이더군요.

LG디스플레이-구미공장-샐러드도시락

이와 함께 ‘도시락 Day’를 운영하여 건강한 샐러드 도시락 메뉴를 제공해 직원들의 메뉴 선택권을 보다 높였는데요! 이 또한 ‘미니버거 & 샐러드’, ‘샌드위치 & 샐러드’, ‘롤 & 샐러드’ 등 매주 색다른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LG디스플레이-구미공장_도시락박스

건강 만점 ‘샐러드 도시락’은 이렇게 별도로 신청을 받아 식당 외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도시락 박스에 제공하는데요.

LG디스플레이-구미공장_도시락수령

도시락 박스 신청은 주로 같은 부서별 또는 친한 직원들끼리 신청을 하는데, 점심 시간애 맞춰 식당에 들러 자신의 이름이 적힌 상자를 받아가기만 하면 됩니다.

LG디스플레이-구미공장_도시락수령_야외
LG디스플레이-구미공장_야외식사

짜짠~ LG디스플레이 구미 사업장 야외 테라스에 둘러 앉아 봄의 정취도 느끼고 맛있는 도시락도 즐기고 있네요!!! 따뜻한 봄이 되면서 도시락 박스 신청자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

LG디스플레이-구미공장_즐거운점심

지금까지 LG디스플레이 구미 사업장만의 특별한 ‘샐러드 도시락’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임직원들의 다양한 취향과 건강까지 고려해 누구나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LG디스플레이! 오늘 하루, 여러분들도 LG디스플레이 직원들처럼 간단한 도시락을 준비해서 봄 정취를 느끼며 야외에서 도시락을 즐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TAG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