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_display-life.jpg

우리 생활 곳곳에 함께하는 디스플레이!

여러분의 주변엔 어떤 디스플레이가 있나요? 이 글을 보고 있는 핸드폰 또는 컴퓨터의 디스플레이. 집에 가면 늘 찾는 TV. 이 정도만 생각이 나실 텐데요. 하지만 우리 생활 속에는 미처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다양한 디스플레이가 늘 존재하고 있습니다. 내 삶 속 디스플레이는 어떤 것들이 있는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 )

우리 생활에 빠르게 자리잡은 디스플레이

우리 생활에 빠르게 자리잡은 디스플레이

우리는 가장 빠르게 발전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90년대 초만 하더라도 핸드폰을 가진 사람이 별로 없었으며 배불뚝이 TV를 봤고, 컴퓨터 모니터 역시 앞뒤로 뚱뚱했죠. 하지만 20년이 지난 지금, 투명하고 휘어지는 디스플레이가 등장한 것은 물론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가진 전자기기가 하루가 다르게 등장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가 발전하며 디자인이 함께 발전했고, 사람들이 전자기기를 살 때도 주요 구매요인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우리 가까이, 익숙해진 디스플레이

우리 가까이, 익숙해진 디스플레이

우리 생활에 이렇게 중요해진 디스플레이! 우리는 우리가 인지하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디스플레이와 함께 지내고 있는 것을 아시나요? 기술이 발전하고 시대가 변하며 디스플레이가 들어가는 기기는 무한하게 확장되었습니다. 냉장고에도 또 창문에도, 그리고 시계에도 다양한 디스플레이가 삽입된 제품이 만들어지고 있는데요.

버스 정류장의 디스플레이를 보고 내가 탈 버스가 어디 있는지 확인을 하고, 햄버거를 먹기 위해 들어간 매장에서도 디스플레이 속 메뉴를 봅니다. 플렉시블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시계를 차고, 자동차의 오토 디스플레이를 통해 운전이 보다 편해졌습니다. 우리가 생활하는 주변에 디스플레이가 늘어날수록 삶은 더욱 편하고 윤택해지고 있습니다. : )

더욱 편리한 생활을 만들어 갈 LG디스플레이

더욱 편리한 생활을 만들어 갈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안정적인 생산 능력 그리고 시장에 대한 통찰력으로 한 발 앞선 제품과 시장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TV 시장에서는 앞선 FPR 3D 기술과 UHD(Ultra HD) 등을 적용한 차별화 제품을 선보이고 있고 세계 최초 55인치 평면 및 곡면 OLED TV를 통해 세계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노트북 부분에서는 태블릿 PC 등 시대에 맞는 프리미엄 제품의 판매를 늘려가고 있으며, 모니터 부분에서도 대형 하이엔드(High-End) 제품의 판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네이게이션, 항공, 의료 등 사람들의 삶이 더 편리해질 수 있는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생산하고 있는데요.  투명,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등 혁신적인 미래 제품으로 그 범위를 확대해 언제 어디서든 디스플레이를 통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꿈꾸는 세상을 LG디스플레이가 함께 만들어 갑니다’라는 비전을 실천하고 있는  LG디스플레이, 앞으로는 또 어떤 혁신적인 발전을 이루게 될지 함께 기대하고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TAGS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