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_4season-of-paju-plant.jpg

LG디스플레이 파주 공장의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

LG디스플레이 파주 공장! 공장이라고 하면 하얀 매연의 굴뚝과 딱딱하고 차가운 느낌이 드실텐데요. LG디스플레이 파주 공장은 뛰어난 자연 경관으로도 유명합니다. 사계절 내내 다양한 색으로 물들어가는 LG디스플레이 파주 공장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LG디스플레이 파주 공장의 봄

no images were found

LG디스플레이 파주 공장의 봄에는 싱그러운 풀 내음이 납니다. 공장 중앙에 조성된 만우천에는 갖가지 식물들이 싹을 틔우고, 꽃망울을 터트리기 시작합니다.

LG디스플레이 파주 공장의 여름

Invalid Displayed Gallery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은 165만 5천m2(51.3만평)으로 조성되어 있는데요, 무더운 여름이면 사실 햇볕을 피하기가 힘이 들정도로 넓습니다. 이런 무더위를 임직원들이 건강하게 해소할 수 있도록 파주 공장 내 다양한 체육시설 및 휴게공간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여름이면 이곳의 잔디가 무성해지고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아진답니다.

LG디스플레이 파주 공장의 가을

Invalid Displayed Gallery

가을이면 어느 풍경처럼 LG디스플레이도 알록달록 물들어 갑니다. 높고 푸른 하늘 그리고 노오란 은행잎과 붉은 단풍으로 완벽한 가을의 모습이 됩니다.

LG디스플레이 파주 공장의 겨울

Invalid Displayed Gallery

눈이 많이 오는 편인 파주 지역은 함박눈이 내리는 겨울이면, LG디스플레이 파주 공장 역시 겨울 왕국으로 변신한답니다. 흰 눈, 흰 건물 온통 하얗게 되지요.

http://www.youtube.com/watch?v=O4w0_TWJTTo

TAG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