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_summer.jpg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방법 Best 3!

무더운 여름, 여러분들께서는 어떻게 더위를 피하고 계시나요? 덥다고 무작정 선풍기와 에어컨 앞에만 앉아 계신 건 아니시죠?
오늘은 무더운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여름 나기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슴이 너무 시려, 냉면!

냉면

여름철 대표 메뉴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냉면이죠! 우리가 일반적으로 말하는 물냉면은 평양냉면을 일컫는데요. 주로 쇠고기, 꿩고기로 만든 육수나 동치미 국물을 미리 식혀 시원한 국물로 사용하며 짜지 않아 담백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반면 감자 녹말로 만든 면에 싱싱한 가자미나 홍어과 같은 생선, 고추장으로 양념한 함흥냉면은 매운 양념 때문에 뜨거운 육수와 함께 즐기기도 합니다. 평양냉면 vs 함흥냉면! 여러분들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탕수육 소스를 부어 먹는 ‘부먹’과 찍어 먹는 ‘찍먹’, 양념치킨/후라이드 치킨 등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선택하기 어려운 3가지’에 뽑혔다고 하네요.

내 다리 내놔~ 간담이 서늘, 공포영화!

여름이면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공포 영화! 매년 여름이면 우리 집 안방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 넣었던 ‘전설의 고향’. 이제는 TV에서 무서운 드라마를 볼 기회는 줄어들었지만 올해에도 어김없이 갖가지 공포영화가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공포영화
<좌: ‘분신사바 2’, 우: ‘주온: 끝의 시작’>

중국 현지에서 ‘필선 2’로 먼저 개봉해 큰 흥행을 거둔 ‘분신사바 2’가 최근 개봉했는데요. 영화 ‘가위’, ‘폰’, ‘분신사바’ 등을 통해 이미 한국 공포영화계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안병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이어 여름이면 책상 밑과 이불 속을 더욱 공포로 몰아 넣었던 ‘주온’이 ‘주온: 끝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귀신을 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주인공이 등장하는 ‘소녀괴담’과 한국형 페이크 다큐 ‘내비게이션’ 등 여러분의 간담을 서늘할 다양한 영화로 더욱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LG디스플레이 ‘수상한 맛차’, 무더위를 날려버린다!

수상한 포차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은 출퇴근하는 임직원들의 건강식을 챙기기 위해 ‘수상한 맛차’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올 여름에는 무더위를 확 날려줄 여름 대표 간식 메뉴인 팥빙수를 나눠주었습니다. LG디스플레이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파주 기숙사 주변과 사업장 내에서 특별한 팥빙수를 맛 볼 수 있었답니다.  무더운 여름, 작지만 시원한 팥빙수 한그릇으로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도 으쌰으쌰~! 하고 있답니다.


무더위에 지친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내는 방법, 유용하셨나요? 계속되는 무더위에 모두들 지치지 말고 더욱 힘찬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TAG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