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_to-choose-better-uhd-tv.jpg

좋은 TV 고르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OLED TV, UHD TV 등 TV 선택의 폭이 넓어진만큼 어느 TV를 선택하느냐는 고민은 깊어질 수 밖에 없는데요, 오늘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에서는 손 쉽게 우수한 TV를 고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TV를 고르는 방법,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TV를 고르려면 해상도, 픽셀, 시야각 등 알아야 할 것들이 너무나도 많은데요. 하지만 ‘좋은 UHD TV 고르기’ 영상만 보면 식은 죽 먹기!

‘좋은 UHD TV 고르기’ 영상은 지금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상 중 하나인데요.  중국 최대 동영상 포털 사이트인 유쿠(Youku)에서 일주일 사이 550만 조회를 기록하며 단기간 최대 이슈 비디오 1위로 선정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게다가 조만간 2천만 조회수 돌파도 눈앞에 두고 있다고 하니~ 그 인기가 어마어마하죠? 그렇다면, 이 영상이 제안하는 좋은 UHD TV 고르는 방법 알아볼께요~

첫째, 최고의 화질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OLED를 선택하세요!
OLED TV는 기존 LCD TV와는 화질, 디자인에서 새로운 차원의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단연 최고의 선택입니다.

둘째, OLED가 아닌 UHD LCD TV를 선택한다면, 3D가 잘 보이고 앞에서든 옆에서든 색감의 변화가 없고 또한, 높아진 해상도 만큼 절전 기능이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러나 이러한 과정이 복잡하다면, 패널을 터치해 잔상이 없는 IPS 패널인지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참 쉽죠?
여러분들께서도 보시고, TV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좋은 UHD TV 고르는 방법’~ 지금부터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youtube http://www.youtube.com/watch?v=EFL0ULTRSYo]

TAG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