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_newlyweds.jpg

[라이프스타일 디스플레이] 신혼부부를 위한 안성맞춤 디스플레이

1. 싱글족을 위한 안성맞춤 디스플레이
2. 신혼부부를 위한 안성맞춤 디스플레이

알콩달콩 신혼부부, 새로 살림을 차리다 보면 이것저것 준비할 것이 많죠? 그중에서도 혼수 가전을 고르는 데 고민이 많다고 하는데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첫 보금자리를 꾸미는데 무엇 하나 허투루 고를 수 없겠죠? 오늘 LG디스플레이 블로그에서는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 가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LGD_newlyweds_01

모든 신랑의 로망 UHD TV

worldcup_00

냉장고, 세탁기 등 다른 가전제품은 모두 신부의 취향에 맞게 고르더라도 신랑이 포기할 수 없는 것이 하나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텔레비전입니다. 가구나 냉장고를 고르러 다닐 때와는 달리 텔레비전을 고를 때 신랑들의 눈이 반짝거린다고 하는데요. 특히, 스포츠 경기나 영화를 볼 때, 생동감 있는 화면을 감상할 수 있는 UHD TV, 그 중에서도 TV만의 운영체제로 인터넷부터 다양한 기능까지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TV가 요즘 신랑들에게 인기라고 합니다!

LGD_newlyweds_02
LG Smart+ webOS

LG디스플레이의 UHD 패널이 적용된 TV는 기존 HD TV보다 최대 4배 더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고, 시야각이 넓은 IPS 패널을 사용해서 거실 어디에서든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렇다고 주말에 TV 앞에만 앉아있으면 안 되겠죠? 주말엔 집안일도 열심히 도와주는 멋진 신랑이 되시기 바래요!

깔끔한 신혼집 인테리어에 딱! 일체형 PC

바로 이리저리 얽혀진 케이블 때문에 너저분해 보이는 데스크톱 PC는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신혼집 인테리어를 망치는 주범 중 하나! 그렇다고 노트북을 사용하기에는 화면이 작아 답답하다면, 일체형 PC를 생각해 볼 수도 있습니다.

LGD_newlyweds_03
LG 일체형PC 27V740-KT50K

일체형 PC에 전원 케이블 하나만 꽂고 인터넷은 와이파이로, 키보드와 마우스는 무선으로 구성하면 신혼집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깔끔한 배치가 완성된답니다. 특히 LG디스플레이의 내로우 베젤 기술(프레임을 넘어 얇고 가볍게! LG디스플레이의 보더리스 기술 참조)기술이 적용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일체형PC는 더 얇고 스타일리시하게 디자인할 수 있어 아기자기한 신혼집 분위기에 딱 어울리는 것 같아요.

신혼의 추억, 사진으로 간직하세요

신혼의 추억, 그저 스마트폰 속의 파일로만 남겨놓고 있지는 않나요? 아무리 디지털 시대라고 해도 아날로그 감성이 필요한 순간이 있죠. 신혼의 추억도 사진으로 인화하여 꾸며놓으면 사랑과 깨 볶는 냄새가 가득한 신혼집으로 꾸밀 수 있답니다.

LGD_newlyweds_04
LG 포켓포토 PD239P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나 NFC(근거리무선통신) 기능으로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간편하게 인화할 수 있는 사진 전용 프린터도 많이 나와 있는데요. 전용 스마트폰 어플로 자유롭게 사진을 꾸밀 수도 있어서 둘 만의 사랑을 담은 메시지를 적은 사진엽서로도 꾸밀 수 있다는 사실!

오늘은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 가전과 디스플레이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혼수 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 시간에는 실버족을 위한 다양한 기기들과 그 안에서 만날 수 있는 LG디스플레이 이야기를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릴게요~

TAGS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