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협력사와 ‘동반성장 공유회’ 개최
Pressroom

LG디스플레이, 협력사와 ‘동반성장 공유회’ 개최

  • LG디스플레이 임원진과 52개 협력사 대표들이 한해 동안 달성한 성과를 공유하고, 상생 우수사례 발표 및 Best 상생 협력사 포상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협력사와의 지속적 동반성장을 위해, “Display 시장선도” 및 “시장선도형 협력사 육성”을 위한 3가지 핵심 가치 발표하며 적극적인 동반성장 의지 다짐

 

LG디스플레이(사장 한상범, www.lgdisplay.com)는 27일, 경기도 파주 공장에서 회사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52개사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Dream 2014 동반성장공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동반성장 공유회에서는 한해 동안 상생활동을 통해 달성한 상생 우수사례 공유 및 시장선도에 앞장선 Best 상생 협력사 포상 등이 이뤄진다. Best 상생 협력사 수상은 OLED TV용 외장부품 제조 기술력을 확보한 오성 디스플레이, 해외 협력사 우수사례로 완벽한 품질확보를 통해 자동차용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양지전자 등 5개 기업이 수상할 예정이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2015년에도 지속적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들을 추진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협력사와 함께하는 시장선도”라는 슬로건과 ▶철저한 고객관점 지향 ▶주도적 시장 선도 ▶목표를 위한 강한열정이란 시장선도형 협력사가 갖추어야 할 3가지 핵심 가치를 발표한다.

LG디스플레이 최고생산책임자(CPO) 정철동 부사장은 “한해 동안 일심동행(一心同行)의 마음으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하고자 함께 달려온 협력사에 무한한 고마움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협력사의 근본적 역량 강화뿐 아니라, 시장을 선도하는 협력사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협력사 혁신역량 강화를 적극 지원하겠다”며 시장선도를 위한 동반성장을 다짐했다.

 

LG디스플레이,  협력사와 ‘동반성장 공유회’ 개최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한상범, www.lgdisplay.com)는 27일, 경기도 파주 공장에서 회사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52개사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Dream 2014 동반성장공유회’를 개최했다. LG디스플레이 김동수 구매그룹장, 희성전자 류철곤 대표, 티엠테크 윤주식 대표, 이그잭스 조근호 대표, LG디스플레이 정철동 부사장, 매그나칩반도체 황태영사장, 동진쎄미켐 박재일 사장, 레이젠 하광운 대표 (사진 오른쪽부터 순서대로)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