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play_9th.jpg

[공지사항] 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 운영진에 도전하세요!

LG디스플레이의 또 다른 블로그, 가슴 따뜻 혈기 왕성 대학생들이 직접 운영진으로 활동하고 있는 <D군의 This play!> 9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들의 시각으로 다양한 IT 정보와 20대 문화 등의 소식들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일평균 5,000여명이 방문하는 엄청난 블로그인데요. 매일 같이 올라오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포스팅들을 아이디어 기획단계에서 부터 최종 작성까지 모두 직접 하고 있습니다.

 

특히,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 방문 및 신제품 시연 등을 비롯해 LG디스플레이 사내 임직원 멘토링, 마케팅 및 오프라인 미션,  해외 탐방 기회 등 매력적인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무엇보다 회사가 이런 곳이구나, 내가 일할 곳이 여기구나… 등과 같이 돈주고도 경험하지 못할 LG디스플레이에 대해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디플 9기 모집

[su_button url=”http://blog.naver.com/youngdisplay/220158086894″ target=”blank” style=”3d” background=”#c6004d” center=”yes” icon=”icon: home”]디:플 9기 모집 지원하기[/su_button]

 

TAGS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