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main-top.png

2015년 LG디스플레이 동반성장 새해 모임

`여러분께서는 ‘동반성장’이라는 단어를 아시나요? 동반성장이란, 기업과 협력사가 함께 성장하는 것을 뜻합니다. 이제는 나만 잘되면 끝인 시대가 아닙니다. 함께 더 잘살기 위해 서로를 이끌어주고 밀어주는 서로의 동반자를 지향하는 사회를 만들어가야 하는 때입니다.

LG디스플레이 역시 협력사와 함께 해 왔기에, 지금의 LG디스플레이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때문에 신년마다 새해 모임을 갖고, 신년 사업방향을 공유하고 더 나은 한 해를 함께 다짐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있습니다. 15년에도 설을 앞두고 “동반성장 새해 모임”이 있었는데요. 어떤 행사였는지 궁금하시죠? 함께 그 현장으로 가보실까요?

LG디스플레이 동반성장 새해 모임 행사

lg디스플레이-41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서 LG디스플레이의 <2015년 동반성장 새해 모임>이 있었습니다. 이번 2015년 동반성장 새해 모임은 ‘시장선도 실행의 다짐’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진행되었습니다. 협력사 수 101개, 총 모인 인원은 자그마치 152명. 규모가 엄청나죠~

lg디스플레이 2_lg

LG디스플레이는 이번 행사의 슬로건이었던 ‘시장선도 실행의 다짐’을 모토로! ‘고객’, ‘자기주도’, ‘열정’이라는 3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올 한해도, 협력사와 함께 2015년 시장선도를 위한 발걸음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LG디스플레이와 협력업체들의 강한 다짐이 느껴지시나요?

lg디스플레이-6-1024x683

또한, 행사장 밖에는 2015년 CES에 공개했던 LG디스플레이의 77인치 UHD OLED TV, 자동차 및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전시했습니다. 모두가 함께 달성한 성과들이 전시된 전시장을 둘러보며, 차별화된 제품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상범 사장 “성공의 DNA로 지속적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2015년을 만들어봅시다”

그리고 LG디스플레이 CEO 한상범 사장의 연설도 이어졌습니다. 한상범 사장은 무엇보다도 가장 먼저! 힘주어!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는데요. 또 무슨 이야기를 했는지 현장에서 나눈 내용을 함께 공유해보겠습니다.

lg디스플레이-31

“유도 김재범 선수, 미국 대학 농구의 존우든 감독, 양궁의 서거원 감독. 이들의 공통점이 뭘까요?” 잠시의 시간이 흐르고, 한상범 사장은 입을 열었습니다.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누구도 감히 넘볼 수 없는 높은 연승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점, 그리고 부동의 세계 1위라는 것이겠죠.” 한사장은 이와 비유하여 협력사와 LG디스플레이도 이들과 같은 성공의 DNA를 가지고, 올해를 지속적으로 시장을 선도해나가는 한 해로 만들자고 당부했습니다.

진심이 담긴 한사장의 이야기에 지금까지 함께 성공의 역사를 만들어온 협력사 임직원들도 고개를 끄덕이며 2015년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습니다.

Best Supplier Award와 경영 목표 공유의 시간!

lg디스플레이-8

새해 모임에서는 2014년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며 시장 선도에 앞장선 Nitto, 동양강철, 신성에프에이 등 총 8개 협력사에 베스트 서플라이어 어워드(Best Supplier Award)가 수여되었습니다. 한해 동안의 노력을 인정 받은 협력사 임직원들의 얼굴에 미소가 활짝 피어났죠!

lg디스플레이-9-731x10241
lg디스플레이-9-731x10242

그리고 새해모임의 가장 중요한 목적 중의 하나는, 2015년 LG디스플레이가 나아갈 바인 경영 목표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함께 같은 곳을 보며 나아가야 하는 동반자로서, 서로의 목표를 알고 이해해야 더 나은 성과가 나올 수 있기 때문이지요. 올해는 TV 개발그룹장 김명규 전무와 IT/Mobile 개발그룹장 김병구 상무가 직접 IT/Mobile 및 TV사업부의 ‘15년 사업방향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각 책임자들이 직접 밝히는 올해의 목표를 들으며 협력사들은 각사의 경영목표를 떠올리며 동반성장을 위한 2015년 밑그림을 그려볼 수 있었으리라 생각합니다.

LG디스플레이 동반성장이 더욱 궁금하시다면?

lg디스플레이 10

▲ LG디스플레이 동반성장 포털사이트 http://winwin.lgdisplay.com

LG디스플레이는 동반성장 포털사이트를 통해 협력사와의 소통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 동반성장 포털사이트에서는 동반성장 정책, 프로그램 그리고 환경 안전에 대한 내용이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 협력업체 누구나, 언제든, 다양한 LG디스플레이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활용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함이지요. LG디스플레이의 동반성장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꼭 접속해보세요.


lg디스플레이-1

2015 동반성장 새해 모임. 협력사와 LG디스플레이가 동반성장을 위한 기본 지침을 공유하고, 올해의 사업방향에 대해 논의할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협력사 직원 한 명 한 명의 노력과 땀이 있었기에, 디스플레이 업계 1위인 지금의 LG디스플레이가 있을 수 있었습니다. 이를 꼭 기억하며, LG디스플레이는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상생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지켜봐 주세요.

사진 출처: Magazine GOO:D/ 권현정 사진작가

TAGS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