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날-선물_main.png

성년의날 선물 추천! ‘꽃보다 IT’

어느 저자는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라고 했죠. 여러분이 어른이 되었다고 느낄 때는 언제인가요? 졸업식을 했을 때, 혹은 식사를 하고 바로 설거지를 할 때..? ^^; 제각각 느끼는 기준이 다를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국가가 정해준 성년의 날은 바로 ‘매년 5월 셋째 월요일’이지요. 올해로 치면 이달 18일이네요.

성년의 날에는 당당한 성인이 된 것을 축하하며, 가족이나 연인끼리 선물을 하기도 하는데요. 성년의 날 인기 선물로는 향수, 장미꽃, 키스와 함께 IT 기기가 매년 순위에 오르곤 하지요. 혹시 올해의 성년의 날 IT 기기 선물을 고민하시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LG디스플레이 블로그에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센스 넘치는 클러치는 들고 싶지만 노트북까지 가지고 다녀야 하는 딸을 위해! – 이름 그대로의 가벼움 LG PC 그램

이제 막 어른처럼 카페에서 우아하게 차 한잔 하며 리포트 써보고 싶은 성년들, 센스 넘치는 클러치는 들고 싶고 노트북은 항상 챙겨 다녀야 하는 딸을 위해 추천할 수 있는 노트북은 무엇일까요? 필수 조건으로는 무게가 무척 가벼워야겠네요.

성년의 날 선물_gram

▲ 출처: LG전자 PC그램 14

이름 그대로의 가벼움! LG PC 그램은 항공 우주 산업에 쓰이는 소재로 메탈 바디를 구성했는데요. 덕분에 무게가 1kg가 채 되지 않죠.

아무래도 노트북은 도서관이나 카페 등 외부에도 자주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동시에 분실에 대한 두려움이 동반됩니다. 이를 위해 그램은 제품 분실 방지를 위해 간편하게 잠금장치를 걸 수 있는 켄싱턴락 기능과 얼굴 인식 로그인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오래 레포트를 작성해야 할 때도 눈이 피로하지 않도록 해주는 리더 모드, 빨리 일을 처리해야 할 때 커버를 열면 자동으로 PC가 켜지는 오픈 부팅 기능에서도 메리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군요.

LG PC gram 노트북 ▶ 제품소개 보기
– CPU: 5세대 인텔® 코어™ i7-5500U 프로세서
– 그래픽: 인텔® HD Graphics 5500
– 램: 8GB
– 저장매체: SSD 256GB (SATA3, M.2)
– 디스플레이: Full HD IPS LED 디스플레이 (1920×1080)
– 중량: 980g

패션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얼리어답터인 아들을 위해! – 원형 그대로의 시계 LG 워치 어베인 LTE

성인의날 선물 watch

멋진 시계도 갖고 싶고, 스마트 기기에 익숙한 세대이기 때문에 스마트워치도 능숙하게 다룰 수 있을 지금의 청년들. 이제 막 꾸미기 시작한 아들의 패션 센스를 지켜주면서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스마트워치를 소개해드립니다!

이름에도 보이는 이라는 단어는 ‘세련된’, ‘품위 있는’이라는 뜻입니다. 부드럽게 마감한 광택 외관과 천연 가죽 스트랩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보면 이를 수긍할 수밖에 없게 만들죠. 원형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실제 손목시계에 가까운 클래식한 세련미도 더해졌습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더불어 더불어 동급 최고의 디스플레이, 사용자 경험을 중시한 성능, 칭찬받을 만한 배터리 사용 시간 등은 실제 사용자들이 LG 워치 어베인을 추천하는 또 다른 요인들인데요. 실제 개봉기, 사용자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유투브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LG Watch Urbane: Unboxing & Review by DetroitBORG)

LG 워치 어베인제품소개 보기
– 디스플레이: 1.3인치 플라스틱 OLED(320*320, 245ppi)
– 칩셋: 1.2GHz 퀄컴 스냅드래곤 400 프로세서
– 메모리: 512MB LPDDR2 / 4GB eMMC
– 연결: Wi-Fi (802.11 b, g, n), Bluetooth 4.0LE, NFC / LTE 모델의 경우 LTE 통신 가능
– 센서: 9축(자이로/가속도/나침반), 기압센서, 심박센서, GPS
– 배터리 용량: 410mAh

봄비 내리는 날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하는 감성적인 조카를 위해! – 사운드에 주목하라 B&O A8

성인의날 선물 ear

▲ 출처: Bang & Olufsen

작은 동네 회사에서 출발해, 이제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은 10. 특히나 A8는 탁월한 사운드와 더불어 감성적 매력까지 담은 B&O의 아이덴티티 제품입니다. 때문에 성년이 된 조카가 음악을 좋아한다면,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수 있겠죠.

성년의 날 선물_earphone2

▲ 출처: Bang & Olufsen

컬러도 다양하니 슬쩍 좋아하는 색을 물어보고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픈형 이어폰이 생소해 불편해 보일지도 모르지만, 자신에 귀에 맞게 조절이 되어 실제 착용감은 무척 좋다고 하네요.

A8 제품의 음색은 자연스러운 공간감과 함께 청량한 고음을 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덕분에 상상해보게 되네요. 봄비 오는 날 감성적인 음악에 푹 빠져 산책하는 조카의 모습.. 생각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죠? 이어폰과 함께, 함께 들을 근사한 음악까지 추천해주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Bang & Olufsen A8 ▶ 제품소개 보기
– 유형: 유닛형태 귀걸이형
– 크기: 35*59*14mm
– 컬러: 블랙, 화이트, 오렌지, 그린 옐로우
– 무게: 22g
– 임피던스: 19Ohms

TAGS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