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군의-This-Play_main.png

LG디스플레이 대학생 영블로그가 유니브 엑스포에 떴다? – 디:플 10기 모집 중

d군의 This Play_4

혹시 유니브 엑스포를 알고 계시나요? 이번에 6회를 맞은 Univ Expo는 연합동아리, 기업대학생 프로그램, 공모전, 봉사 등 대학생활의 모든 것을 담아낸 국내 최초! 최대 대학생 박람회입니다. 많은 대학생분들이 그 명성은 익히 알고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 유니브 엑스포에 2013 – 2015, 3년 연속 우수 프로그램 시상을 한 팀이 있다고 하는데요. 어디인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학생 박람회, 유니브 엑스포에서 우수 프로그램상을 받은 팀은..

d군의 This Play_1

▲ 출처: D군의 This play 블로그

유니브 엑스포에서 3년 연속 우수 프로그램 시상을 한 팀은, 바로.. 디:플입니다! 디:플이란 ‘LG디스플레이 대학생 영블로그 운영진 LG Displayers’의 약자인데요.

디:플 멤버들은 총 104단체가 참가한 유니브 엑스포에서 문화존에 당당하게 자리잡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당일 순수 유동인구는 약 3만 명이었다고 하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 중 디:플 멤버들을 보신 분들도 있었을 것 같네요.

d군의 This Play_2

▲ 위: 디플 부스 프로그램에 참가한 사람들 /

아래: 유니브 엑스포 우수프로그램상 수상 (총 104개 프로그램 중 탑 3팀)

디:플 부스 앞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정말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G플렉스2의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몸으로 표현하는 림보 게임에서는 최고 기록자에게 G패드를 증정한다고 하여 청년들의 가슴에 불을 지폈지요.

또한, LG디스플레이의 M+의 픽셀 구조로 풍선을 배열하고 ‘꽝’ 풍선을 터트려 WRGB를 완성하는 게임도 인기였습니다. 그 외에 캐치마인드, 랜덤 포토존, 삼행시 등의 게임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비가 오고 쌀쌀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이 참석해주신 디:플 부스! 게임을 기획한 디:플 멤버와 관계자, 참가자 분들이 있었기에 올해에도 우수프로그램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디:플 활동 탐구

d군의 This Play_5

▲ 디:플이 활동하는 D군의 This play! 블로그

그런데 이쯤 되니, 슬슬 디:플의 구체적인 활동에 대해 궁금해지시지 않나요? 디:플의 정의에 대해서는 위에서 말씀드렸고, 이들이 출몰하는(?) 장소와 활동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디:플 운영진들은 ‘D군의 This Play’ 블로그’에서 활동하게 됩니다.  이들이 기획하고 작성한 글이 올라가는 ‘D군의 This Play’는 일 평균 4~5,000명이 방문하는 인기 블로그지요! 디:플은 대학생만의 시각으로, 다양한 LG디스플레이 소식이나 IT 정보, 20대 문화 등의 소식들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d군의 This Play_3

▲ 출처: D군의 This Play 블로그

또한, 다른 외부 활동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특전도 다양한데요. 샤방샤방 프로필 촬영부터, LG트윈타워에서의 정기회의, 파워 블로거 및 전문가 특강, LG디스플레이 사내 임직원 멘토링, 다양한 오프라인 미션 등! 우수 활동자에게는 심지어 해외 탐방 기회까지 주어지지요.

외부 활동의 꽃! 서울, 파주, 구미, 울산 등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기 때문에 미처 몰랐던 매력적인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1년에 한 번 열리는 홈커밍 데이 행사 때는 현 활동 기수뿐 아니라 OB 디:플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데요. 한 번의 디:플 활동만으로 빵빵해지는 인맥을 경험할 수 있겠군요!

디:플 활동, 다음 순서는.. 여러분?

320311d39f1a129e8603ae76ca5e0b99

점점 흥미가 가신다면, 이제 정말 주목해주세요! 현재 LG디스플레이 대학생 영블로그 디:플 10기를 모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집 분야는 디스플레이, IT 트렌드, 디자인 분야인데요. 평소 LG디스플레이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 혹은 이번 학기 때는 사람들도 만나고 외부 활동도 하고 싶다! 하신다면 꼭 지원해보세요. 결코 후회하지 않을,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겁니다!

디:플이 되기 위해 LG디스플레이 공식 블로그, 영블로그에서 LG디스플레이의 핵심 키워드와 트렌드를 확인하면 더욱 유리하겠죠? 행운을 빕니다!

디:플 10기 지원하러 가기

http://blog.naver.com/youngdisplay/220346281897

TAGS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