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_디플블로그700만돌파_news_main.jpg

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 ‘D군의 This play’, 방문자 700만 돌파!

LGD_디플블로그700만돌파_기념사진

LG디스플레이에는 여기, 기업 블로그뿐만 아니라 대학생들이 주축이 되어 운영되는 영블로그도 있는데요. 알고 계셨나요? 🙂 그 이름하여 ‘D군의 This play!’. 그런데 이 영블로그가 지난 22일을 기해 누적 방문자 70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방문자를 끌어모은 비결부터 D군의  This Play에서 진행되고 있는 700만 돌파 이벤트까지 오늘의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D군의 This Play 영블로그가 특별한 이유

700만명 이벤트_1

▲ LG디스플레이 영블로그 ‘D군의 This Play’ 메인 화면 (출처: D군의 This Play)

D군의 This Play의 주체는 대학생! 영블로그 운영진으로 선정된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부터 취재, 작성까지 모두 담당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대학생들의 참신한 시선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가 가득하지요.

700만명 이벤트_2

▲ 출처: D군의 This Play 블로그

D군의 This Play 안에서의 또 다른 재미! 바로 포스팅 속에 등장하는 이 올망졸망 캐릭터들입니다! WRGB 픽셀들에서 탄생한 이 귀요미 캐릭터들이 디스플레이, IT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내, 보는 사람이 쉽게 콘텐츠를 이해할 수 있게 해주지요!

또한 D군의 This Play에는 대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컨텐츠가 가득합니다! 자기소개서, 인적성 검사, 면접 성공 노하우, 선배들의 입사 팁 등 취업에 관한 모든 것과 함께 요즘 놓치면 안되는 Hot한 IT 기기들, 디스플레이 기술들을 재미있고 쉽게 풀어내 인기 만점이라고 합니다.

D군의 This Play 는 2010년 첫 문을 연 이후, 지금까지ㅡ 대학생들의 밝고 맑은 눈으로, 열정으로, 새로운 감각으로, LG디스플레이의 조직문화, 기술 정보, 채용 소식 등 2,300여 개 이상의 콘텐츠를 차곡 차곡 쌓아왔습니다. 이 알토란같은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D군의 This Play는 대표적인 LG디스플레이의  대표적인 ‘온라인 채널’로 자리매김해 올 수 있었지요.

D군의 This Play 영블로그 누적 방문자 700만명 돌파!

700만명 이벤트_3

▲ 대한민국 소셜미디어시상식에서 3년 연속 수상을 한 ‘D군의 This Play’ (출처: D군의 This Play)

덕분에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과 네티즌과의 활발한 소통에 힘입어 지난 2012년부터 3년 연속 한국인터넷소통협회로부터 정보통신, 전자, 부품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과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2010년에는 한국PR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PR대상’에서 이미지 PR부문 우수상을 받기도 했다는 사실!

지난 2010년 7월 개설된 이후 하루 평균 5,000여명 이상의 방문자가 유입되면서 개설 5년 만에 방문자 700만 명을 돌파한 D군의 This Play! 그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아래에서 알아보세요.

블로그 700만 돌파 이벤트! 정체가 궁금하다

700만명 이벤트_4

▲ 출처: D군의 This Play

이번 D군의 This Play 700만 돌파 이벤트의 정체는 바로 ‘공감검색’을 이용한 미션입니다. 최근 유상무, 윤형빈씨가 이를 이용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슈가 되기도 했죠.

LGD_디플블로그700만돌파_이벤트

▲ 출처: D군의 This Play

참여방법은 휴대폰 네이버 검색창에서 “!디플 700만 축하해요“를 문장을 검색하는 것! 여기서 좋아요 수치의 끝자리가 ‘700’이면 바로 캡쳐해서 캡쳐한 이미지를 youngdisplay@naver.com으로 보내면 됩니다. 이벤트 포스팅에 LG디스플레이 D군의 This Play 700만 방문자 돌파를 축하하는 응원 댓글을 달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함께 참여해보는 게 좋겠죠?

LG그램 노트북, LG어베인 워치, LG전자 21:9 시네뷰 모니터까지.. 그 어느 때보다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 공식 블로그, 그리고 D군의 This Play 블로그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D군의 This Play 블로그 700 방문자 돌파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TAGS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