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컬톡_main1.jpg

미래 디스플레이 인재들 모여라! – 2015 LG디스플레이 Technical Talk에 초대합니다.

테크니컬톡_TOP

LG디스플레이는 우수한 인재가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본인 스스로도 성장하는 보람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 시작선상에서 이공계 인재들과 디스플레이에 대한 열정을 이야기하고, 채용 상담을 해주는 이색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는데요. 이름하여 Technical Talk!

Technical Talk는 우수 미래 R&D 인재확보를 위해 이공계 대학생을 사업장으로 초청, 직무상담과 디스플레이 산업과 기술에 대해 설명하는 LG디스플레이의 채용설명회입니다.

그렇다면, 오는 9월 22일 파주에서 열릴 ‘2015 LG Display Technical Talk’에서는 어떤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을지, 그리고 어떻게 신청해야 하는지 알아볼까요?

LG디스플레이 ‘2015 Technical Talk’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테크니컬톡_5

디스플레이를 넘어 세상의 내일을 만들어가는 LG디스플레이가 궁금하다면, Technical Talk에 참여하세요!

[2015 Technical Talk]

  • 일시: 2015년 9월 22일(화) 10:00 ~ 20:00
  • 장소: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 (왕복 교통편 제공)

▶ 2015 LG Display Technical Talk 신청하러 가기 http://lgdtt.univ.me/

이공계 대학(원) 재학생 중 디스플레이에 관심 있는 학생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참가 신청은 9월 15일(화)까지 가능합니다. 2015 Technical Talk에서 특강을 진행해주실 LG디스플레이 대표이사 한상범 사장의 환영사도 잠깐 만나보실까요?

quotation mark 1-1 LG디스플레이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적극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기술과 제품 경쟁력을 축적해 왔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현재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성장과 미래 준비를 위해 핵심 기술과 역량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새로운 성장 동력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육성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LG디스플레이는 시장을 선도하는 고객 가치 창출의 원천이 인재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수한 인재가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본인 스스로도 성장하는 보람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금번 ’2015 Technical Talk’은 LG디스플레이의 주요 기술 현황과 트렌드를 소개하고 ‘You Dream, We Display’라는 LG디스플레이의 Vision을 함께 나누고자 마련한 자리입니다. 아울러, LG디스플레이의 R&D 분야를 이끌어가고 있는 여러 선배들과의 대화를 통해 향후 여러분의 Career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시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quotation mark 2-2

– LG디스플레이 대표 이사 한상범 사장

‘2015 Technical Talk’에서는 어떤 일이?

‘2015 LG Display Technical Talk’에서는 어디에서도 쉽게 들을 수 없는 디스플레이에 대한 최신 트렌드와 기술 지식에 대해 강연을 듣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인데요. 디스플레이에 대해 잘 모른다고 해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쉽고 재미있는 설명으로 여러분을 디스플레이의 세계로 빠져들게 할 LG디스플레이 임원진 및 디스플레이 전문가들의 강연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2015 LG Display Technical Talk Session Flow

테크니컬톡_3

– General Session (공통): LG Display R&D 주요 임원에 의한 LG Display 기술 세미나

– Special Lecture (선택): Display 분야 국내 최고 교수진에 의한 전공 별 세미나

– CEO Speech (공통): LG Display CEO 특강

보다 구체적으로는 아래 강연자 및 강연 소개를 참고해주세요!

테크니컬톡_2

뿐만 아니라 또 하나의 Technical Talk의 매력! 바로 채용 상담 코너도 진행되는데요. LG디스플레이 현직 선배 사원들이 직접 채용에 대한 상담을 해주는 자리이지요. 평소 LG디스플레이에 대해 궁금했던 점이 있다면, 이때를 노리고 많은 질문들을 준비해오는 것도 좋겠죠?

마지막으로 맛있는 식사와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까지… 2015 Technical Talk에서는 하루종일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때문에 참석자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참석자 후기

– 아침부터 시작한 행사였지만 끝날 때까지 지루할 틈도 없이 지나간 하루였습니다. 맛있는 다과와 점심, 저녁도 인상적이었지만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보통 CEO님은 외부에서 보기에는 근엄하고 묵직하신 분이라고 생각했는데 LG디스플레이의 CEO님은 저녁 만찬 때 보여주신 친근한 모습과 행사가 끝나고도 직접 버스에 오셔서 일일이 작별인사도 해주시는 모습을 통해 참 정겨운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받았습니다.

– 제가 디스플레이 전공이 아니라, 산업 전반의 내용에 대해서 생소한 감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새로운 기술 이야기도 듣고 유용한 정보를 많이 알아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4학년이라 당장 취업 걱정이 큰데 오늘 인사 담당자님도 뵙고 상담도 진행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후배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어요.


LG디스플레이 입사를 꿈꾸신다면, LG디스플레이의 모든 것이 궁금하시다면, 새로운 디스플레이 트랜드를 알고 싶으시다면, 2015 Technical Talk으로 오세요!!!

TAGS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