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센터-메인.png

LG디스플레이 파주 러닝센터(Learning Center)를 소개합니다!

러닝센터2

LG디스플레이가 오늘날 디스플레이 업계 1등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최고의 경쟁력은 ‘인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는 것만큼, LG디스플레이는 인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직원들 개개인의 역량을 더욱 강화시키고, 현업에 필요한 기술적인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구미 러닝센터에 이어 파주 러닝센터가 새로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파주 러닝센터로 함께 가보실까요?

LG디스플레이 교육의 메카, 러닝센터

지난 9월 23일,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에서 LG디스플레이 한상범 사장과 권동섭 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주 러닝센터 개관 기념식이 열렸습니다.

개관기념식

파주 러닝센터는 LG디스플레이 구성원들이 각종 교육과 실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대규모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Vision Hall과 세미나/특강 등이 열리는 강의실, 식당, 휴게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경영관’과 기술 실습교육과 6시그마 교육 등이 이루어지는 ‘기술관’, 이 두 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개관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정말 깨끗한 모습이죠?

▲ LG디스플레이 파주 러닝센터 경영관(좌), 기술관(우)
LG디스플레이 파주 러닝센터 경영관(좌), 기술관(우)

파주 러닝센터 구석구석 둘러보기

▲ LG디스플레이 파주 러닝센터 내부
LG디스플레이 파주 러닝센터 내부

파주 러닝센터는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을 위한 교육, 강연 등의 장소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데요. 신입사원 교육 및 리더십/직무 교육 등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과 강연 프로그램을 통해 LG 그룹의 기본가치인 LG Way와 LG디스플레이의 핵심가치들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 파주 러닝센터 내에 마련된 Health & Wellness Room
파주 러닝센터 내에 마련된 Health & Wellness Room

또한 러닝센터 내에 마련된 Health & Wellness Room(명상실)에서는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이 되는 명상과 요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답니다. 업무 중 피곤하고 지칠 때면 러닝센터 내의 Health & Wellness Room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마음의 안정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러닝센터3

마지막으로 PLC, 공압, 전기 전자, 기계요소, 기술 인증평가 등 다양한 실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장비가 갖춰져 있는 기술관의 교육 현장을 방문해보았는데요. 현장에서 필요한 스킬을 익히기 위해 진지한 태도로 실습에 몰두해있는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의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이처럼 늘 역량을 갈고 닦으며 더욱 정진해나가는 인재들이 있기에 LG디스플레이가 오늘날 Global No.1 기술력을 확보할 수 있었던 것이겠지요? 앞으로도 전문적인 교육과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해나갈 LG디스플레이의 성장을 지켜봐주세요. 🙂

TAGS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