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25_004312.gif

LG디스플레이, 2차 협력사와 현장 소통강화

LG디스플레이가 협력사를 직접 찾아가 현장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현장 소통’을 강화화며, 올레드(OLED) 경쟁력 향상을 위한 토대를 다지고 있다.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사장 한상범, 韓相範 / www.lgdisplay.com) 한상범 사장이 지난 7월 올레드 대형 공정라인 자동화 관련 2차 협력사인 오성디스플레이를 방문한 데 이어, 구매그룹장 김동수 전무가 4일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에 위치한 대화메탈 주식회사(대표 허영)를 방문해 협력사 생산 현장을 직접 둘러보고 상호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대화메탈 주식회사는 올레드의 중요 부품을 생산해 납품하는 LG디스플레이의 2차 협력사로, 이번 방문은 LG디스플레이가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동반성장 활동이 2차 협력사 현장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는지 점검하고 협력사의 애로사항을 생생하게 청취하기 위해 이뤄졌다.

특히, 대화메탈 주식회사 방문에는 1차 협력사인 희성전자를 비롯해 인근의 협력사들도 동행해 올레드 부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강구하고 개선사항을 도출했다.

LG디스플레이 구매그룹장 김동수 전무는 “LG디스플레이가 미래성장동력으로 육성하는 올레드 사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협력사와의 상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LG디스플레이는 1차 협력사뿐만 아니라 2·3차 등 중소 협력사까지 대상을 확대해 협력사가 경쟁력 증진에 매진할 수 있는 동반성장 환경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의 경쟁력이 LG디스플레이의 경쟁력’이라는 상생 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사의 근본적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자금 지원 ▲ 경영 역량 강화 ▲열린 소통 등을 감안한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에 힘써왔다. 특히 2, 3차 이하 중소 협력사까지도 1차 협력사와 동일한 동반성장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산업 전체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반성장 프로그램 운영에 특히 집중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동반성장위원회에서 발표하는 2014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동반성장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TAGS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