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선물-추천_main2.png

크리스마스 선물, 확실하게 점수 딸 수 있는 IT제품 추천!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_top

겨울의 백미! 크리스마스가 이제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소중한 연인과 선물을 주고받곤 하는데요. 그러나 막상 선물로 무엇을 준비하면 좋을지 고민하게 됩니다.


선물 고르는 것을 도와주는 ‘전문 큐레이터’라는 직업이 생길 정도라고 하니, 선물 고르기에 대한 부담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선물을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추천 선물 리스트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IT기기 위주로 골라봤으니 참고하세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① – 우리의 추억을 오래오래 ‘포켓포토’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_1

▲ 출처: LG전자 사이트

스마트기기가 대중화되면서 사진을 인화하기보다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담아둔 사진을 디스플레이를 통해 감상하는 경우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인화지에 출력된 사진만의 매력이 있죠. 앨범에 차곡차곡 모아놓고 틈틈이 보기에도 좋고요. 다만 IT기기를 부피가 큰 포토프린터에 유선으로 연결해 사진을 출력해야 하고 간간이 카트리지도 갈아줘야 하는 귀차니즘의 압박으로 인해 인화를 꺼리게 됩니다. 때문에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사진을 간편하게 무선으로 인화하고 공유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제품이 인기입니다.

그 중에서도 LG 포켓포토는 조작이 심플하고, 스마트폰 크기로 무척 가볍다고 평가되고 있는 제품이지요. 게다가 제로잉크(ZINK) 기술로 별도의 잉크 카트리지도 필요 없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연인과 함께 찍은 추억의 사진들, 포켓포토 기기와 함께 포토북으로 구성해 선물해보세요. ‘이땐 그랬지’ 하며 예전 연애 때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사랑도 초심으로 돌아갈 수 있지 않을까요? 🙂

* LG 포켓포토 스펙 (PD239 모델)

해상도
313 x 600 dpi
배터리
500mAh
인화매수
30장
인화속도
60초/장
네트워크
블루투스
크기/무게
76 x 126 x 20mm, 221g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② –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송을 그대에게 ‘LG 톤플러스(Tone+)’

▲ 출처: LG전자 유투브



출퇴근길 복잡한 대중교통 안, 온통 꼬인 이어폰 케이블의 선을 풀며 짜증내본 적 있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요즘엔 블루투스 헤드폰을 많이 쓰는데요. 한 번 블루투스 헤드폰의 편리함에 빠지면, 유선으로 돌아가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그만큼 무선에서 느껴지는 자유가 달콤하다는 것이겠죠.

LG전자 톤플러스는 넥밴드를 적용한 모델로 이어폰의 불편함을 최소화 했는데요. 자동 줄감기가 되어 원하는 만큼 줄을 늘였다가, 사용하지 않을 때는 살짝 당겨서 보관할 수 있고 착용감도 편안하답니다. 글로벌 누적 판매량 천만 대를 넘어선 모델인 만큼, 음질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죠?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_2

▲ 출처: 네이버 영화 라붐

영화 <라붐>에서의 한 장면처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노래나 그 또는 그녀가 좋아하는 음악을 미리 틀어놓고 톤플러스를 슬쩍 귀에 꽂아주는 것도 좋겠네요.

* LG 톤플러스 스펙 (HBS-900 모델)

블루투스 규격
블루투스 4.1
운영 주파수
2402~2480 MHz
대기시간 / 통화시간
550시간 / 최대 17시간
음악 재생시간
최대 14시간
충전시간
2시간 미만
크기/무게
155 x 178 x 15mm, 54g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③ – 실용성엔 노트북만한 게 없다 ‘LG 그램(gram)’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_3

큰맘 먹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IT 기기는 바로 노트북입니다! 태블릿 PC는 휴대용이 우수하고 콘텐츠를 즐기는 데 부족함이 없는 반면, 생산적인 업무 용도로 쓰기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대학생들에게나 직장인들에게 노트북은 오랫동안 최고의 선물로 손꼽히고 있지요.

LG그램은 980g의 초경량 무게, 4.4mm 초슬림 베젤을 자랑하는데요. 동일한 디스플레이 크기의 울트라북이 1.1~1.5kg인 것을 생각하면 휴대성이 훨씬 좋겠죠? 또한 FHD 해상도의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선명하고 우수한 색재현력을 보여줍니다. 외근이 잦은 직장인에게도, 대학생에게도 안성맞춤이겠죠.

관련 포스팅

디스플레이 상식 사전 – 해상도

울트라 PC 그램을 더욱 가볍고 슬림하게 하는 IPS Full HD 디스플레이

* LG gram 스펙 (14Z950-GA50K 모델)

운영체제
Windows 10 Home
CPU
5세대 인텔® 코어™ i5-5200U 프로세서
LCD해상도
IPS FHD LED 디스플레이 (1920×1080)
크기 및 두께
324 x 225 mm / 13.4 mm
무게
980g
메모리 용량
8GB

연말 연시의 흥겨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멋진 선물로 사랑도 키우고, 따뜻함도 전하시길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TAGS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