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메인.png

따뜻하고 실용적인 겨울용 스마트폰 액세서리 추천!

영하의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겨울바람이 매서워질수록 몸을 따뜻하게 해 줄 아이템들을 찾게 되는데요. 우리 손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스마트폰 역시 월동준비가 필요하다는 사실! 그럼 지금부터 겨울에 걸맞은 스마트폰 액세서리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터치 생활의 필수품, ‘스마트폰 터치 장갑’

매서운 추위에 꽁꽁 얼어붙은 손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느라 불편했던 경험, 다들 있으시죠? 겨울에는 손가락이 얼음처럼 딱딱해져 움직임이 둔해질 뿐만 아니라 건조한 바람으로 인해 손이 자주 트기도 하는데요. 이 모두를 해결해 줄 일석이조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화면 터치 기능과 보온성을 겸비한 ‘스마트폰 터치 장갑’인데요.

Fotolia_95611121_Subscription_Monthly_M

스마트폰 터치 장갑은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하는 손가락 끝 부분을 전도성 섬유로 만들어 화면 터치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덕분에 추운 야외에서도 장갑을 꼈다, 벗었다 하는 번거로움 없이 스마트폰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죠!

장갑 본연의 기능인 보온성에 충실하면서도 디자인 또한 다양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니, 가족 혹은 연인에게 줄 선물용 장갑을 골라보는 재미도 있겠네요.^^

패션과 기능이 하나로! ‘헤드폰 비니’ & ‘귀마개 이어폰’

‘음악은 듣고 싶은데 패션은 포기할 수 없고… 모자에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헤드폰이 합쳐진다면 어떨까?’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법한 재미있는 상상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바로 패션과 기능을 모두 갖춘 ‘헤드폰 비니’를 통해서 말이죠.

▲ 비니와 헤드폰이 결합된 '헤드폰 비니' / 이미지 출처=EAREBEL
비니와 헤드폰이 결합된 ‘헤드폰 비니’ / 이미지 출처=EAREBEL

헤드폰 비니는 말 그대로 겨울철 패션 아이템으로 많이 착용하는 비니에 헤드폰이 결합된 형태로, 패션과 실용성에 민감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탄생한 신개념 상품입니다. 때문에 음악감상을 좋아하는 분들은 물론 스키, 스노보드와 같은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겠죠?

▲ 귀마개와 이어폰이 결합된 '귀마개 헤드셋' / 이미지 출처=UGG
귀마개와 이어폰이 결합된 ‘귀마개 헤드셋’ / 이미지 출처=UGG

이 밖에도 보송보송한 귀마개와 이어폰이 결합된 ‘귀마개 헤드셋’은 차가운 겨울, 시린 귀를 따스하게 감싸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는데요. 통화버튼과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귀마개를 벗지 않고도 음악 감상과 전화 통화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매력적인 특징입니다.

스마트폰 터치 장갑에 이어 이어폰이 내장된 귀마개까지, 방한용품계에 불어온 ‘스마트’한 변화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기대되네요!

보조배터리의 똑똑한 진화, ‘손난로 보조배터리’

모바일 시대를 살아가는 스마트족에게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보조배터리! 이에 스마트폰 충전을 할 수 있는 기능은 기본이요,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반영한 다기능 보조배터리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손난로 보조배터리’도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 스마트폰 충전 기능과 손난로 기능이 합해진 휴대용 보조배터리 / 이미지 출처=에버링크
스마트폰 충전 기능과 손난로 기능이 합해진 휴대용 보조배터리 / 이미지 출처=에버링크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는 이 보조배터리는 급속발열 기능으로 겨울철 따뜻한 손난로 기능을 할 뿐만 아니라 LED 라이트 기능도 있어, 어두운 밤길을 환하게 비춰주는 손전등이 되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와이파이 무선 인터넷 공유기 역할을 하는 보조배터리도 나오고 있어, 하나쯤 장만해두면 겨울철 야외 활동을 할 때 더욱 유용하겠죠?


지금까지 따뜻하면서도 실용적인 겨울용 스마트폰 액세서리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겨울에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 액세서리로 보온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

 

TAGS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