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_600x395_1.png

LG디스플레이, 제31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 韓相範 / www.lgdisplay.com)가 11일, 경기도 파주공장 게스트하우스에서 제31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하고, ’15년 경영 실적 및 ’16년 경영 방향을 공유했다.

이날 LG디스플레이는 ▲’15년 재무제표 승인 ▲이사 선임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 ▲이사 보수 한도 승인 등 총 4개의 안건을 의결했다. LG디스플레이는 2015년 매출 28조 3,839억 원, 영업이익 1조 6,256억 원을 달성했으며, 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생산라인의 효율적인 운영 전략으로 고부가가치 제품군인 UHD TV 및 고해상도 모바일의 비중을 늘려 전년 대비 수익성을 개선했다.

특히, LG디스플레이는 전년에 이어 이번에도 주당 50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하고, 이날 주주총회에서 최종 승인되었다.

LG디스플레이 한상범 부회장은 “OLED 사업 성공 기반을 구축하고 지속적인 제품기술 차별화를 통해 디스플레이 선도기업으로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16년 경영 방향을 밝혔다.

이번 LG디스플레이 주주총회는 라운드 테이블에서 주주들에게 자유로운 발언권을 제공하는 열린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주주총회 종료 후에는 주요 기관 투자자 및 애널리스트 대상으로 쇼룸 투어 및 간담회를 열어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TAGS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