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28_072158.png

LG디스플레이 파주 기숙사 ‘정다운 마을’ 복지관 편의시설 살펴보기

정다운마을_top

LG디스플레이는 각 사업장별로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숙사 거주 직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복지 및 부대시설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 입사를 앞둔 분이나, LG디스플레이 입사를 꿈꾸는 취업준비생이라면 회사에서 어떤 편의시설을 제공하는지 궁금하셨을 텐데요. 오늘은 이름부터 다정한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 기숙사 ‘정다운 마을’의 복지관 내부 편의시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이 정답게 모여 사는 ‘정다운 마을’

IMG_9921

먼저 ‘정다운 마을’은 A동부터 H동까지 총 8개의 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약 9,000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인데요. A,B동은 여자 기숙사로, C동에서 H동까지는 남자 기숙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놀라운 것은 매월 단돈 33,000원으로 기숙사는 물론 기숙사 내부의 다양한 복지시설까지 마음껏 누릴 수 있다는 점인데요. 지금부터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정다운 마을의 ‘복지관’을 함께 살펴볼까요?

정다운 마을의 ‘복지관’을 소개합니다

피트니스존_02

첫 번째로 살펴볼 곳은 사내 직원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운영 중인 ‘피트니스 존(Fitness Zone)’입니다. LG디스플레이 직원이라면 피트니스 존의 운동시설은 물론 개인 PT와 강습 등이 모두 무료라는 사실! 바쁜 업무로 건강을 챙길 시간이 부족한 사내 직원들을 위한 LG디스플레이의 배려가 돋보이죠?

‘회사 주변에 헬스장이 없어서’, 혹은 ‘시간이 없어서’ 운동을 못한다는 변명은 이제 그만! LG디스플레이에서는 기숙사 안에 있는 피트니스 존에서 몸도 마음도 굳세게 다잡을 수 있답니다.

IMG_9956

피트니스 존에서 탄탄하게 몸의 근육을 다졌다면, 독서를 하며 마음의 양식도 쌓아줘야겠죠? 위 사진은 ‘도서 대여실’인데요. 도서관 부럽지 않은 수많은 책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설부터 잡지, 만화책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 읽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

IMG_9960

사내 카페&식당 또한 많은 직원들이 함께 생활하는 기숙사에서는 빠질 수 없는 공간인데요. LG디스플레이 기숙사 복지관의 식당은 언제나 철저한 위생관리와 영양학적으로 알찬 식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일 메뉴가 바뀌는 한식부터 피자, 햄버거에 분식까지 팔고 있어 입맛 따라, 취향 따라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지요.

ETC

이 밖에도 있을 건 다 있는 사내 매점과 여직원들의 미모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미용실과 화장품 가게, 남직원들의 아지트(?)로 꼽히는 PC방, 사내 동호회 모임장소인 I.G Room, 노래방, 세탁소, 치과, 은행까지… 정말 없는 게 없답니다.


지금까지 직원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듬~뿍 묻어나는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 기숙사 ‘정다운 마을’을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직원들을 위한 복지와 더 나은 업무환경을 만들기 위한 LG디스플레이의 노력은 계속될 것입니다!

TAGS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