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room

LG디스플레이, 베트남에서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LG디스플레이 임직원 해외봉사단이 베트남 하이퐁시 빈바오현 낙후지역에 있는 트란두엉 중학교에서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학교 담장 공사를 하고 있다.
▲ LG디스플레이 임직원 해외봉사단이 베트남 하이퐁시 빈바오현 낙후지역에 있는 트란두엉 중학교에서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학교 담장 공사를 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 韓相範 / www.lgdisplay.com)가 나눔과 봉사 정신이 투철한 임직원으로 해외 자원 봉사단을 구성, 베트남 낙후지역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총 2개 조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베트남 북부 하이퐁시 빈바오현에 위치한 트란두엉(Tran Duong) 중학교를 방문, 도서관 구축, 학교 담장 공사, 화장실 신축 등을 통해 질 좋은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열악한 위생 환경을 개선하는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봉사단은 빈곤층 및 저소득 학생들과의 레크리에이션, 야외나들이, 마을 둘러보기 등 함께 시간을 나누면서 따뜻함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10월 17일부터 29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젊은 꿈을 키우는 사랑, LG디스플레이’를 모토로 국내외에서 적극적으로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을 실천하고 있는 LG디스플레이는 2013년부터 지금까지 누적 총 1,500명의 임직원이 캄보디아, 베트남, 몽골 등의 지역에서 해외 봉사 활동에 참여해 왔다. 특히 지난 2013년 20여 회의 임직원 릴레이 봉사활동의 결실로 베트남 꾹와이현 지역 ‘한베(한국-베트남) 장애인 재활센터 장애아동 놀이치료실’을 완공한 이래 LG디스플레이는 매년 전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베트남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LG디스플레이 경영지원그룹 이방수 부사장은 “LG디스플레이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국내는 물론 해외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나눔을 실천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기업 시민으로서 세상과 소통하고 함께 성장하는 것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으로 LG디스플레이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존경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