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22_013612.jpg

사회 초년생을 위한 IT 아이템은? 대학 졸업 선물 Best 5

사회 초년생을 위한 IT 아이템은? 대학 졸업 선물 Best 5

몇 년간의 학업을 마무리 짓는 졸업식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낭만 가득한 대학 생활이 조금은 아쉽겠지만 사회 초년생으로서의 새 출발을 시작하는 소중한 가족, 친구분의 졸업식을 맞아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의미 있고 유용한 졸업선물 Best 5를 준비해봤습니다!

사회 초년생을 위한 IT 아이템은? 대학 졸업 선물 Best 5
가벼운 무게와 동시에 긴 배터리 시간을 자랑하는 노트북 LG 올데이 그램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새로운 환경에서 업무를 배워나갈 사회 초년생. 아직 낯설기에 확인해야 할 것도 많고 정리해야 할 것도 많을 텐데요. 언제 어디서든 직장인들의 업무 퍼포먼스를 빛내줄 노트북은 어떨까요? 언제 어디서든 업무에 대한 자신감이 쑥쑥 자라날 수 있도록 든든한 선물이 될 거예요.

관련 콘텐츠:
노트북의 기준을 한 번 더 ‘그램’하다” LG 올데이 그램의 새로운 혁신

사회 초년생을 위한 IT 아이템은? 대학 졸업 선물 Best 5
Full HD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LG G Pad III 10.1 FHD LTE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대학생들이 직장 생활의 로망으로 꼽는다는 ‘카페에서의 업무 처리’. 최근 사무실 밖에서 사무를 보는 모바일 오피스(Mobile Office) 문화가 크게 확산되었는데요. 가벼운 태블릿 PC로 메일, 스케줄 관리 등 업무 관리는 물론 자기계발까지 완벽하게! 사회 초년생들에게 지금까지 꿈 꿔온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관련 콘텐츠:
이제는 스마트워크 시대! 당신은 스마트워커인가요?
움직이는 1인 기업 ‘디지털 노마드(Digital Nomad)’를 아시나요?

 

사회 초년생을 위한 IT 아이템은? 졸업 선물 Best 5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스마트워치 LG 워치 스타일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졸업 선물인 시계! 학업, 직장생활에 성실하길 바란다는 덕담을 담아 선물하곤 하는데요. 최근엔 평범한 시계보다 더 많은 기능을 가진 스마트 워치가 인기몰이 중입니다.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나의 하루하루 스케줄과 건강을 챙겨줄 스마트한 비서로서도 스마트워치는 사회초년생의 손목 위에서 큰 존재감을 자랑할 겁니다.

관련 콘텐츠:
미래 기술, 웨어러블 디바이스 –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디스플레이(스마트워치)
가지각색! 웨어러블 디스플레이

사회 초년생을 위한 IT 아이템은? 졸업 선물 Best 5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DAC를 탑재한 LG V20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많은 설문 조사에서 졸업기념으로 받고 싶은 선물 1, 2위를 어김없이 차지하는 IT 기기! 바로 스마트폰인데요. 더 다양한 기능과 좋은 성능을 탑재한 최신형 스마트폰이 계속해서 나오기 때문이겠죠? 최근엔 특히 영상이나 사진, 음질에 특화된 스마트폰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4개의 DAC를 탑재해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제공하는 ‘LG V20’이 있겠네요.

 

관련 콘텐츠:
[L양의 Back to the Past] 피처폰에서 스마트폰까지!
‘포노 사피엔스(Phono Sapiens)’, 스마트폰이 만든 신인류의 등장

 

사회 초년생을 위한 IT 아이템은? 졸업 선물 Best 5
완벽한 멀티태스킹을 위한 LG 21:9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졸업 후 대학에 진학하거나, 사회초년생이 되는 경우 학생 때보다 컴퓨터에 앉아있는 시간이 늘어나는데요. 그럴수록 더 나은 성능과 기능을 가진 모니터는 의미 있는 선물일 것 같습니다. 또한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의 경우 듀얼 모니터처럼 멀티태스킹이 가능하여서 그래픽, 문서 작업의 속도도 크게 향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대학생이나 사회 초년생들에게는 뜻깊고 쓸모 많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관련 콘텐츠:
21:9 모니터 LG 곡면 시네뷰, 새로운 세상을 열다! – 34UC97
모니터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트렌드, 4:3, 1:1, 21:9 신규 화면비


졸업을 기념한다는 건, 소중한 사람의 그간 노력과 앞으로의 미래를 축복하는 일이기도 합니다. 오늘 포스트에서 소개해 드리는 졸업 선물과 함께라면 더욱 스마트하고 의미 있게 졸업을 축하할 수 있겠죠? LG 디스플레이도 여러분과 함께, 졸업을 맞는 소중한 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하고 싶네요. 행복한 추억이 넘치는 졸업식 보내세요!

TAG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