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기운이 완연한 요즘입니다. 봄에는 따스한 햇볕이 온몸을 감싸고, 예쁘고 풍성한 벚꽃이 우리를 설레게 합니다. 그래서인지 봄에는 여러 가지 행사도 많이 있습니다. 지역마다 축제를 하기도 하고 벚꽃이 피는 시점에는 개화 시기에 맞춰 벚꽃축제가 열리지요. 그리고 대학교에서는 대학축제가, 많은 학교, 단체, 회사는 봄 소풍, 야유회를 가기도 합니다.

 

▲ 파주 LG디스플레이에서 진행된 봄맞이 행사, ‘봄봄봄’

 

▲ 맛있는 도시락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 ‘런치존’

파주 LG디스플레이에서도 봄을 맞아 여러 가지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그중 하나가 ‘즐거운 직장’팀에서 진행하는 ‘봄봄봄’ 행사입니다. 새(봄), 나눠(봄), 느껴(봄) 이라는 의미를 가진 행사이고요. 4월 25일(화)부터 28일(금)까지 4일동안 잔디가 푸르른 파주공장 비전파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행사에서는 임직원들을 위해 하루 500개의 최고급 도시락이 제공되었답니다.

 

▲ 임직원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DIY 미니 화분 만들기’ 이벤트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가장 인기가 좋았던 것이 DIY Mini 화분 만들기였어요! DIY 미니 화분 만들기 코너에 가서 화분과 예쁜 꽃을 건네받고 직접 화분에 모래와 흙과 꽃을 담아 Mini 화분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 기대 이상의 고퀄리티 화분이어서 그런지 미니 화분을 들고 가는 임직원들의 모습이 행복해 보였습니다!

 

▲ ‘봄’ 쪽지 대신 ‘본’을 찾을 수도 있다.

두번째로 인기 있었던 이벤트는 보물찾기였습니다! 소풍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보물찾기 아니겠어요? 파주 LG디스플레이의 비전파크 곳곳에 숨겨진 쪽지를 찾아서 운영본부로 가져가면 선물을 받을 수 있었죠! 당첨 쪽지에는 ‘봄’이라고 쓰여 있었는데요. 어렵게 찾아낸 쪽지들이 모두 ‘봄’이라는 단어가 적혀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본’이라는 글자가 적힌 것도 있었는데 이런 보물 쪽지에는 치약을 주셨습니다.

이 밖에도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나눠줘서 많은 분이 달달한 아이스크림과 봄의 향취를 여유롭게 느낄 수 있었어요. 또, 야외카페와 푸드트럭에서 와플, 음료 등을 판매해 입과 눈이 즐거울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 센스 만점이었던 트릭아트 부스

그리고 한쪽에는 트릭아트가 설치되어 많은 분이 트릭아트 앞에서 사진을 찍고 즐거워해 주셨어요. 선착순 200명 내에 오시는 분들에게는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줬답니다.

약 4일간 파주공장 비전파크에서 진행된 봄봄봄 행사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많은 임직원이 비전파크 잔디광장에 모여 즐겁게 화분을 만들고 맛있는 것을 먹으며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며 두 배로 즐거워지는 시간이었습니다!

▲ 소풍 느낌 제대로 나는 파주 LG디스플레이의 ‘봄도시락’

이 외에도 파주 LG디스플레이에서는 임직원들을 위해 매주 금요일마다 봄 도시락을 접수하여 봄 소풍 느낌을 낼 수 있는 도시락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것 역시 선착순 주문이기에 매주 금요일 ‘도시락 Day’를 기다리는 임직원분들이 꽤 있다고 합니다! LG디스플레이의 이런 이벤트, 앞으로도 쭉~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