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따사로운 봄햇살이 시작되면 지난겨울 간 쌓인 먼지를 훌훌 털고,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꾸고 싶어지는데요. 봄맞이 대청소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고요. 그러다 어딘가 2% 부족한 인테리어에 눈길이 가기도 합니다. 오래전부터 사용해 이제는 익숙한, 더 이상 새로울 것 없는 가구나 소품에 말이죠. 오늘 준비한 주제는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인테리어 TV 3가지’입니다.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은 분들은 우리 집의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TV 제품에 주목해주세요!  

 

우리 집 인테리어를 책임지는 LG 올레드 TV AI ThinQ!

LG 로고마저 삭제한 4면 시네마로 거실을 차분한 느낌으로 연출하는LG 올레드 TV AI ThinQ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 LG 로고마저 삭제한 4면 시네마로 거실을 차분한 느낌으로 연출하는LG 올레드 TV AI ThinQ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가장 먼저 소개할 제품은 LG 올레드 TV AI ThinQ입니다. 인공지능이 더해져 놀랍도록 뛰어난 화질을 재현한다고 많은 분께 알려져 있죠. 하지만, TV를 고려하는 데 있어 디자인 또한 빼놓을 수 없습니다. LG 올레드 TV AI ThinQ의 또 하나의 큰 매력은 바로 ‘퍼펙트 디자인’에 있습니다.

먼저, OLED 패널의 강점 덕분에 두꺼운 백라이트 대신 5mm도 채 되지 않는 패널로 심플함을 갖췄습니다. 이에 로고마저 없앤 4면 시네마 스크린으로 화면 이외의 요소는 완전히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디자인된 웨이브 스탠드를 마련해 사운드를 스마트하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독립 디자인 기관인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 또한 LG 올레드 TV시리즈에 대해 디자인 우수성을 인증하며, “세련되고 최소화된 디자인이 순수하고 고품질의 소재와 함께 더욱 빛을 발한다”고 평가한 바 있습니다. 과연 궁극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디자인이라 할 만하지요. (웹사이트 원문 보러가기)

 

LG 올레드 TV AI ThinQ의 갤러리 모드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 LG 올레드 TV AI ThinQ의 갤러리 모드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여기에 LG 올레드 TV AI ThinQ가 가진 디자인의 비밀 병기, 갤러리 모드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합니다. TV를 보지 않을 때는 갤러리 모드로 전환하여 세계 유명 작가의 명화나 사진으로 전시해둘 수 있는데요. 검은 화면 대신 자리한 한 점의 그림이, 미술관이나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나만 알고 싶은 아이템! 내 방을 위한 룸앤 TV

깔끔한 디자인으로 모던한 내 방에 딱 어울리는 LG 룸앤 TV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 깔끔한 디자인으로 모던한 내 방에 딱 어울리는 LG 룸앤 TV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LG 올레드 TV AI ThinQ가 거실을 품격 있게 만드는 디자인으로 활약한다면, 지금 소개해드릴 것은 내 방을 모던한 느낌으로 채우는 제품인데요. LG 룸앤 TV를 소개합니다. 부드러운 곡선과 모노톤의 화이트 색상으로 마무리된 LG 룸앤 TV는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북유럽풍 디자인입니다.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 TV 하나만으로 공간을 세련되게 채우는 느낌이 들죠. 마치 인테리어 소품인 듯한 느낌도 나지 않나요?

 

TV와 PC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LG 룸앤 TV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 TV와 PC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LG 룸앤 TV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내 방을 위한 TV로 LG 룸앤 TV를 추천하는 이유는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확보해 1인 가구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인데요. TV 모니터라는 기능답게 TV 튜너를 연결하면 TV로, PC를 연결하면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의 역할을 수행하는 다기능 모니터인 셈이죠. 따라서, 이 제품만 있다면 모니터와 TV를 따로 살 필요 없이 한 대만으로도 여러 역할을 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멀리즘이 트렌드로 떠오른 지금, 공간 활용도나 디자인 측면에서 이보다 더 ‘미니멀’한 제품은 없겠죠!

 

로맨틱한 나만의 영화관, LG 프로빔 TV!

대화면의 최고의 화질, 하지만 차지하는 면적은 최소화한 LG 프로빔 TV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 대화면의 최고의 화질, 하지만 차지하는 면적은 최소화한 LG 프로빔 TV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그런가 하면, 좁은 공간에서도 초대형 화면으로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즐기고 싶어 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런 분께 추천하는 제품이 LG 프로빔 TV입니다. 설치에 대한 고민 없이 협소한 공간이라도 나만의 극장으로 연출 가능하며, 12cm 거리로 254cm의 방대한 화면 크기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거실은 기본이고, 작은 방이나 소규모 회의실에서도 12cm의 거리만 확보 가능하다면 어디서든 감상할 수 있죠.

 

협소한 공간이나 소음이 많은 야외에서도 활용 가능한 LG 프로빔 TV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 협소한 공간이나 소음이 많은 야외에서도 활용 가능한 LG 프로빔 TV (출처: LG전자 웹사이트)

뛰어난 편의성 때문에 혹 기능에 대해 걱정되신다고요? LG 프로빔 TV는 성능도 빠지지 않습니다. 20,000시간의 레이저 광원이 적용된 1,500안시루멘으로 오랫동안 밝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또한, Full HD 고해상도 지원으로 HD 대비 2배, SD 대비 6배의 생생한 화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지난 CES 2018에서는 LG 프로빔 TV가 최고혁신상을 받는 쾌거도 이뤄냈습니다. 영화관처럼 밝고 선명한 화질에, 로맨틱한 무드까지 더해지면 나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재탄생될 수 있다는 사실! 덕분에 집에서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들에게 특히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화질, 사용성은 물론이고 디자인까지 갖춘 LG의 TV 제품을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3가지 제품의 서로 다른 매력이 더욱 돋보였습니다. 이제 내 마음에 쏙 드는 LG의 인테리어 TV 제품으로 집에서도 힐링하세요!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