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0_072853.jpg

2018년 하반기 LG디스플레이 신입사원 채용! 당신을 기다립니다

“당신의 뜨거운 도전이 새로운 미래를 만듭니다”

지난 9월 3일부터 LG그룹의 2018 하반기 대졸 공채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 1만여 명을 신입사원으로 채용하는 것을 목표로 한 LG그룹은 상반기에 4천여 명을 채용하면서 하반기에는 이보다 더 많은 6천여 명을 채용하게 되었는데요. LG디스플레이도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분과의 만남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 하반기 채용에서는 어떤 직무가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살펴봅시다.

핵심 역량과 함께 보는! 2018 하반기 대졸 정기 채용 모집 분야

R&D는 디스플레이와 관련된 패널과 부품을 연구∙개발하는 업무입니다. 무엇보다도 디스플레이와 이를 구성하는 부품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배경 지식을 필요로 하는데요. 정교하고 세심한 업무 처리 능력과 여러 방면으로 다양하게 시도하면서도 끈기 있게 결과물을 내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또한, 고객사나 다른 부서와 밀접하게 협업하는 업무가 많으니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준비되었다면 더할 나위 없죠.

공정/장비는 생산성 향상을 위해 공정을 최적화하고 장비를 개선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세계 최고의 디스플레이를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는 개발과 개선을 이어나가는 직무이죠. 그래서 TFT-LCD, OLED에 대한 이해도와 생산성 향상을 위한 열정, 도전 정신을 갖춘 사람을 선호합니다. 또한, 전산 활용 능력(Excel, PowerPoint 등)이 뛰어나면 업무를 더욱 수월하게 수행할 수 있죠. 자신 있는 분들이라면 공정/장비 분야로 얼른 지원하세요!

고객, 시장과 가장 맞닿아 있는 영업/마케팅 분야는 제품의 생산, 공급, 판매를 아우르는 전 과정에 관여하는 업무입니다. 그래서 고객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는 물론, 자사의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나야겠지요. 경제, 산업, 시장,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분석력, 그리고 이를 바이어나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의사소통 능력이 필요합니다. 내 회사라는 주인의식까지 더해진 인재라면 더욱 환영입니다.

Staff 업무에서도 경영과 운영에 관련된 업무는 그 직무에 맡는 핵심 역량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공계 계열을 전공해야 할 필요는 없지만, 전문성 있는 직무 지식과 LG디스플레이에 대한 높은 관심도는 지원자에게 크게 플러스가 될 것입니다. 회사 운영과 경영 측면에서 지원자로서의 역할을 다양하게 수행하기 때문에, 사내∙외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는 것도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전략∙기획은 전사의 전략과 기획, 경영 분석 및 예산 수립, 성과 공유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회사 차원의 폭넓은 시각으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기획력과 동시에, 이를 세분화하여 분석하는 통찰력도 필요하겠지요. 치밀하면서도 투철한 업무 능력이 요구되는 업무입니다. 회사의 이익 창출과 고객 만족을 목표로, 조직과 나를 일원화하여 업무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지금 바로 지원해보세요!

지금 바로 만나요! 2018 하반기 대졸 공채 지원 자격 및 절차

지금까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2018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직무를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모집 기간과 지원 자격은 어떻게 될까요? 지원서 마감일은 17일(월) 오후 6시까지인데요. 달력에 꼭! 적어두고 절대 놓치지 마세요. 당신이 바로 저희가 기다리는 인재입니다. LG디스플레이의 인재상과 지원 꿀팁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관련 포스팅>

전격 공개! 2018년 상반기 LG디스플레이 신입사원 채용의 모든 것

오늘은 취업준비생들이 지난 몇 개월간 가장 기다려왔을 소식, LG디스플레이의 하반기 공개 채용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이번에 함께 살펴본 직무와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여러분에게 꼭 맞는 분야를 지원해보면 어떨까요? LG디스플레이와 함께 앞으로의 꿈을 펼쳐 나가시기를 바라면서 이만 마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상세 채용 확인하고 지원하기

TAGS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