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2018년 3분기 실적 발표] 매출 6조 1,024억 원, 영업이익 1,401억 원
Pressroom

LG디스플레이, 협력사와 함께하는 ‘2018 동반성장 공유회’ 개최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 韓相範/www.lgdisplay.com)는 14일, 경기도 파주 사업장에서 국내외 주요 부품/설비 협력사와 성과를 나누는 ‘2018 동반성장 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LG디스플레이 CPO(Chief Production Officer, 최고생산책임자) 신상문 부사장 등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협력사 대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제조혁신 활동에 앞장 선 우수 협력사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또한, 이날 LG디스플레이는 ▲제조혁신 ▲개발구매 ▲동반성장프로그램을 2019년 동반성장 추진방향으로 공유하고, 협력사와의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미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이를 위해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들이 자율 제조혁신 체계를 구축하고, 부품에 대한 개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자금 및 교육 지원 등에 힘쓸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 CPO 신상문 부사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제조혁신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내년에도 하나 되는 마음으로 협력해 변화하는 시장과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의 경쟁력이 LG디스플레이의 경쟁력’이라는 상생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사의 근본적 경쟁력 강화를 위해 회사 고유의 기술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는 동반성장활동에 앞장 서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바탕으로 LG디스플레이는 2014년부터 4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