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9_015237-e1548726865362.jpg

“협력사의 경쟁력이 곧 LGD의 경쟁력” LG디스플레이, 주요 협력사 초청 ‘2019 동반성장 새해모임’개최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에서 열린 ‘2019 동반성장 새해모임’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왼쪽부터 LG디스플레이 구매그룹장 최영근 전무, 디엠에스 박용석 대표이사,탑엔지니어링 김원남 대표이사, 주성엔지니어링 황철주 대표이사, LG 디스플레이 CEO 한상범 부회장, 신성델타테크 구영수 사장, 화인알텍 장대수 대표이사, 티엘아이 신윤홍 대표이사, LG디스플레이 CPO 신상문 부사장

LG디스플레이가 협력사들과 올해 첫 교류회를 갖고, 동반성장과 발전적 협력관계 강화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한상범, www.lgdisplay.com)는 28일,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80여개 핵심 부품, 장비 협력사 CEO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LG디스플레이 사업장으로 초청해 ‘2019년 동반성장 새해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LG디스플레이는 ‘생존을 넘어 도약을 향해’라는 슬로건 아래, LG디스플레이와 협력사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 최고의 원가경쟁력 확보 ▲ 신사업의 강건한 SCM(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 관리) 구축 ▲ 품질/납기 준수 ▲ 안전/정도경영 등 4 가지 중점 추진 과제를 발표했다. 이를 바탕으로 LG디스플레이는 사업의 동반자인 협력사와 함께 2019년 시장선도를 위한 발걸음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에서 열린 ‘2019 동반성장 새해모임’에서 한상범 부회장이 협력사들과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파트너십을 강조하고, 2019년 사업현황을 설명하고 있는 모습

아울러, LG디스플레이는 2018년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며 시장 선도에 앞장선 7개의 부품 및 설비 협력사에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Best Partner Award)’를 수여했다.

LG디스플레이 CEO 한상범 부회장은 “그 동안 수 많은 위기를 극복하며, 한계를 뛰어 넘어올 수 있었던 것은 LG디스플레이와 협력사가 원팀(One-team)으로 행동했기에 가능했었다.”며, “변화에 적응하고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가기 위해 상생협력의 가치는 앞으로 더욱 중요해 질 것”이라며 LG디스플레이와 협력사의 긴밀한 협업이 필요함을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LG경제연구원 조영무 연구위원의 2019년 국내외 경제전망에 대한 강연이 있었으며, LG디스플레이 이태종 MI(Market Intelligence)담당은 참석자들과 2019년 디스플레이 시장 전망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TAG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