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3_082753.png

이제 유튜브에서도 ‘D군의 This Play’를 만나보세요!

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 ‘D군의 This Play’가 유튜브 채널을 시작합니다!(https://www.youtube.com/younglgdisplay) 그 동안 대학생들에게 디스플레이 기술 정보뿐 아니라 IT와 트렌드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특히 이공대생들의 잇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해왔던 ‘D군의 This Play’, 이제 유튜브로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D군의 디스플레이(This Play)’ 유튜브 채널을 소개합니다.

LG디스플레이 ‘D군의 This Play’는 매년 1월과 7월, ‘D군의 This Play’ 운영진 ‘디:플’로 선발되는 대학생 24명이 콘텐츠 기획은 물론 제작과 운영까지 ‘디:플’의 아이디어로 운영되는 커뮤니티 형식의 블로그입니다. 2010년 처음 시작된 이래 누적 방문자수 1,000만명이 훨씬 넘는 ‘대학생 소통의 장’으로 성장했으며, 현재는 17기의 ‘디:플’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대학생들의 온라인 소통 방식의 변화에 발맞추기 위해 LG디스플레이 ‘D군의 This Play’는 블로그를 넘어 유튜브를 통해 디스플레이 최신 소식은 물론 대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생활 속 이야기로 대학생들과 보다 친숙하게 만나고자 합니다.

<관련 포스팅>
1,000만 돌파 ‘D군의 This Play’, 13기의 3인 3색 이야기

현재 LG디스플레이 ‘D군의 This Play’ 유튜브 채널에서는 오픈 이벤트를 3월 17일(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D군의 This Play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후 ‘D군의 This Play’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oungdisplay/)에 유튜브 닉네임과 구독 화면 이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 인공지능 스피커(2명), 영화관람권 2매(10명), 커피교환권(20명)을 증정합니다.

<관련 포스팅>
LG디스플레이, 온라인으로 고객 접점 늘린다

디스플레이를 더 쉽게,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고민하는 디:플들의 노력이 새로운 채널인 유튜브에서는 어떻게 그려질까요? 앞으로 더 재미있는 콘텐츠들로 구성될 ‘D군의 This Play’ 유튜브와 블로그 모두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TAGS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