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LG디스플레이 공정연구2팀의 특별한 점심식사 현장에 가다!

▲ 사진 출처: LG디스플레이 사보 – GOO:D

매일 반복되는 직장인의 지루한 하루 일과 중 가장 큰 행복을 주는 시간은 바로 점심시간이 아닐까 하는데요. 오늘 먹을 점심메뉴를 고민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동료들과 즐거운 담소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직장 생활에 큰 활력이 됩니다. LG디스플레이 공정연구2팀의 점심시간도 늘 웃음 소리로 넘쳐나는데요. 특별한 점심메뉴와 함께 더욱 특별한 점심시간을 보낸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공정연구2팀의 특별한 점심메뉴는?

LG디스플레이 공정연구2팀은 2017년부터 현재까지 파주와 마곡 R&D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데요. 인프라 구축을 목표로 치열하게 달려온 팀원들의 수많은 시간은 단단한 팀워크를 만들어 냈습니다.

▲ 사진 출처: LG디스플레이 사보 – GOO:D

공정연구2팀의 특별한 점심메뉴는 노우석 사원의 센스 있는 선택, 바로 대한민국 대표 배달 음식인 중화요리 입니다. 늘 먹는 짜장면과 탕수육이지만 중국집이 아닌 회사에서 팀원들 모두 함께 옹기종기 모여 시켜먹는 짜장면의 맛은 그야말로 호텔 요리 부럽지 않을 만큼 훌륭한데요. 깐풍기와 고추잡채까지 푸짐한 한 상 차림에 16명 팀원들의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한 그릇의 짜장면이 만들어 낸 단단한 팀워크

공정연구2팀은 다양한 부서의 의견을 수렴해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해 나가는 팀인 만큼 원활한 소통과 협력은 필수입니다. 유성환 팀장은 공정연구2팀이 프로젝트를 무사히 수행할 수 있었던 건 “능력 있는 팀원들과 이들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팀워크 때문”이라며, 서로가 서로를 격려하는 팀원들 간의 분위기가 바쁜 일정 속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들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팀원들 또한 고마운 선배에 대한 감사와 결혼한 선배의 조언 등을 함께 나누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사진 출처: LG디스플레이 사보 – GOO:D

맛있는 점심식사 후 이어진 젠가 게임도 16명의 팀원 전원이 참여하여 팀워크를 다졌습니다. 유성환 팀장부터 나이 순으로 돌아가며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몇 번의 고비에 팀원들의 눈동자에는 긴장과 안도의 빛이 교차되었는데요. 거듭된 실패 끝에 완성된 멋진 탑으로 협력을 보여준 팀원들에게 휴대폰 거치대를 선물로 전달하는 것으로 짧지만 알찬 점심시간이 마무리되었습니다.

<관련 포스팅>
일할 맛 나는 회사를 위한 즐거운 궁리! LG디스플레이 즐거운직장팀
화이트데이 사탕 만들기에 도전한 젊은 그들, TV상품기획팀


LG디스플레이는 이처럼 특별한 시간을 통해 팀원들 간의 소통과 친목의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훈훈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웃음 가득했던 이날 공정연구2팀의 점심시간이 팀원들에게 더 없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길 바라며, 또 한번의 도약을 위한 에너지로 거듭나길 언제나 응원합니다. LG디스플레이 공정연구2팀 파이팅!

About the author
LG디스플레이
여러분이 꿈꾸는 세상, LG디스플레이가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