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남자들의 브로맨스! 파주전기운전3반의 아주 특별한 점심

사진 출처: LG디스플레이 사보 – GOO:D

찌는듯한 더위에 지쳐가는 여름, 입맛도 없고 점심식사를 위해 사무실 밖을 나서는 것도 두렵기만 합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배달 음식을 유독 자주 찾게 되지만, 늘 비슷한 메뉴에 든든하고 맛있는 제대로 된 한 끼가 그리워지곤 합니다. 파주전기운전3반의 점심시간도 크게 다르지 않은데요. 7월의 어느 여름날 사무실 한 켠에 차려진 푸짐한 뷔페 한 상 덕분에 유쾌한 남자들의 브로맨스가 돋보였던 현장으로 떠나봅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점심 뷔페 한 상

육회부터 갈비까지 먹음직스러운 고기 뷔페가 푸짐하게 차려지자 파주전기운전3반 15명의 반원들이 한껏 들뜬 모습으로 모여듭니다. “이거 음식이 정말 많아서 어떤 것부터 먹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오늘 허리띠 풀고 마음껏 먹어봅시다.” 등 입맛에 맞는 음식을 접시에 옮겨 담으며 만족스러운 평들이 쏟아지는데요.

사진 출처: LG디스플레이 사보 – GOO:D

정신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는 동료들을 위해 최고의 점심을 선사한 조영휘 주임은 “매일 구슬땀을 흘리며 일하는 동료들과 든든한 점심 한 끼 같이 하고 싶었는데, 동료들이 좋아하는 걸 보니 먹지 않아도 배가 부른 것 같다.”고 말하며 뿌듯한 미소와 함께 동료들을 바라봅니다.

도시락토크의 가장 큰 장점은 평소 한 자리에 마주하기 어려웠던 팀원들과 함께 맛있는 점심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아니나 다를까 오철형 기장이 “평소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우리 반원 15명이 이렇게 같이 점심을 먹는 것 자체가 좋다.”며 덧붙입니다.

친형제 같은 남자들의 유쾌한 브로맨스

남자들로만 구성된 조직은 위계질서가 엄격하고 삭막할 것이라는 편견이 무색하게, 파주전기운전3반은 마치 친형제처럼 서로에 대한 애정과 배려가 넘쳐납니다. 전기를 다루는 만큼 업무를 할 때에는 가이드에 따라 철저히 움직이지만 업무 외적으로는 그 어떤 팀보다 분위기가 좋다고 하는데요.

사진 출처: LG디스플레이 사보 – GOO:D

반원들의 생일을 챙겨주는 것은 물론, 다 함께 고기 회식으로 몸보신도 하고 여름에는 레저활동을 함께 즐기며 끈끈함을 다진다는 이들. 한 반원은 “이렇게 좋은 반원들이 모였으니 저희는 정말 복이 많은 팀입니다.”라고 말하며, 작년 여름에 반원들과 함께한 한탄강 레프팅의 추억을 떠올렸는데요. 올 여름에도 신나는 여름 야유회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하는 반원의 눈에 벌써부터 기대감과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사진 출처: LG디스플레이 사보 – GOO:D

점심 식사를 마치고 이번에는 서로에 대한 애정이 얼마나 깊은지 직접 확인할 시간입니다. 말하지 않아도 서로 얼마나 잘 통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일명 ‘몸으로 말해요!’ 속담 퀴즈가 준비된 것인데요. 열심히 몸을 날려 설명한 반원들 덕분에 10개 중 무려 9개를 맞춰 뜨거운 여름에 필수 아이템인 미니선풍기에 웃음꽃은 덤으로 얻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관련 포스팅>
일할 맛 나는 회사를 위한 즐거운 궁리! LG디스플레이 즐거운직장팀
입맛부터 업무까지 환상의 호흡! E6제조계와 E6장비계의 도시락 토크 현장
도시락 하나로 유쾌한 수다! TV 마케팅 담당의 점심시간 속으로


바쁘고 섬세한 업무로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지만,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배려를 바탕으로 끈끈한 팀워크가 있어 매일 매일이 즐겁다는 파주전기운전3반. LG디스플레이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통해 임직원들의 즐거운 직장 생활을 응원할 계획입니다.

TAGS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