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_090906.png

#HarrodsxNSPCC |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한 자선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자!

세계 최고의 명품 백화점 해롯(Harrods)과의 파트너십으로 다시 한번 프리미엄 가치를 인정받은 LG디스플레이 OLED. OLED는 깊고 선명한 화질(Authentic Emissive Color), 압도적 시야각(Everywhere View), 얇고 유연한 디자인(Thinnovative Design), 눈에 편한(Ocular Guard) 네 가지 대표적인 속성을 지닌 디스플레이로, 유럽 시장을 비롯한 전세계에서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LG디스플레이, OLED로 영국 해롯백화점에 품격을 더하다

눈 건강을 위한 선택, LG디스플레이 OLED

LG디스플레이의 대형 OLED 디스플레이는 글로벌 기술평가 기관인 ‘TÜV 라인란드(Rheinland)’로부터 블루라이트 방출량, 빛 반사도, 화질 등 세 가지 항목에 대한 평가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눈이 편안한 디스플레이(Eye Comfort Display)’ 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는데요.

<관련 포스팅>
LG디스플레이 올레드 TV 패널, ‘눈이 편안한 디스플레이’ 국제인증 획득

Harrods X NSPCC X OLED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LG디스플레이는 이러한 의미를 담아 해롯과 함께 특별한 자선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총 20만 파운드의 기부금을 마련, 영국의 대표 어린이 자선 단체 NSPCC에 전달해 어린이들의 눈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인데요. 7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해롯백화점 1층에 쇼윈도에 마련된 손바닥 모양의 이미지를 터치하면 1회당 10펜스의 기부금이 적립됩니다.

해롯 1층에 설치된 Harrods X NSPCC X OLED 기부 캠페인

해롯에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온라인을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선 LG디스플레이 OLED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OLED SPACE(oledspace.com)를 통해 가능한데요. 캠페인 페이지에서 ‘OLED Ocular Guard’ 이미지 중 하나를 다운받아 제시된 해시태그 ‘#OLEDCares #OcularGuard #HarrodsxNSPCC’와 함께 나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1건 당 1파운드의 기부금이 적립됩니다.

또한 OLED SPACE 인스타그램(@oled_space) ‘OLED CARE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는 것으로도 1회당 10펜스의 기부금이 적립됩니다. 온라인 기부 캠페인은 8월 5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런던의 어린이들이 맑은 눈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바라보며 자랄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Harrods X OLED 인스타그램 기부 캠페인 참여 안내 ※본 캠페인은 종료되었습니다※

Campaign 1.
★ 참여 기간: 2019. 08 .05(월) ~ 2019. 09. 01(일)
★ 참여 방법
OLED SPACE 캠페인 링크 클릭
☞ OLED Ocular Guard 두 가지 이미지 중 하나를 다운로드
☞ 이미지를 게시된 세 가지 해시태그 #OLEDCares #OcularGuard #HarrodsxNSPCC 와 함께 나의 인스타그램에 공유
☞ 1건당 1파운드의 기부금 적립 완료

Campaign 2.
★ 참여 기간: 2019. 08 .05(월) ~ 2019. 09. 01(일)
★ 참여 방법
☞ OLED SPACE 인스타그램 링크 클릭
☞ ‘OLED CARE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 1건당 10펜스의 기부금 적립 완료

본 캠페인은 종료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OLED SPACE)
TAGS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