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_0188-2-1.jpg

[포토뉴스]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OLED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LG디스플레이는 OLED의 프리미엄 가치를 알리고자 매번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여러분께 다가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국내 최대의 멀티플렉스 CGV와 만났습니다. 관객에게 실제 영화 속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한 요소인 영화관은 OLED의 선명하고 뛰어난 화질을 경험하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 중 하나인데요. 지난 7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 OLED 상영관을 비롯,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담긴 OLED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열려 다녀왔습니다.

CGV 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마련된 LG디스플레이 X CGV 프로모션 현장
OLED 체험 부스. 영화관을 찾은 관객들이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를 위해 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OLED 부스 방문 인증 사진을 찍고 지정 해시태그(#LGOLEDTV_CGV #itsOLEDorOLED)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소정의 상품 증정은 물론, 부스 외부에 설치된 디스플레이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OLED가 선사하는 완벽한 블랙과 압도적인 화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It’s OLED, or OLED. LG디스플레이의 OLED가 최고의 선택인 이유

CGV 용산 1관에 마련된 OLED관. 티켓에도 ‘올레드관’이라는 문구가 선명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OLED 상영관에서는 벽면에 걸린 포스터, 영상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OLED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OLED 상영관은 좌석마다 It’s OLED, or OLED 슬로건의 새겨진 커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영등포, 왕십리, 여의도까지 4개 극장에서 동일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오픈, 내년 2월까지 운영할 예정인데요.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영화 관람도 하시고, OLED가 선사하는 극강의 화질도 직접 경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TAGS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