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 Dsquare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LG디스플레이 CES 전시장 참관

▲ LG디스플레이 CES전시관을 찾은 산업통상자원부 성윤모 장관이
LG디스플레이 정호영사장으로부터 투명OLED의 다양한 특장점을 설명듣고 있다.
▲ LG디스플레이 CES전시관을 찾은 산업통상자원부 성윤모 장관이 LG디스플레이 88인치 8K OLED의 화질을 감상하고 있다.
▲ LG디스플레이 CES전시관을 찾은 산업통상자원부 성윤모 장관이 LG디스플레이 폴더블노트북을 살펴보고 있다.
▲ LG디스플레이 CES전시관을 찾은 산업통상자원부 성윤모 장관이
LG디스플레이 48벤더블CSO로 구성한 게임존에서 생생한 화질과 사운드를 직접 체험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사장 정호영 / www.lgdisplay.com)는 13일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 마련한 ‘CES 2021 LG디스플레이 오프라인 전시관’에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성윤모 장관은 LG디스플레이 정호영 사장과 환담 후 LG디스플레이 전시관에 마련된 주요 체험존을 살펴보며 OLED를 중심으로 한 스마트홈, 게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디스플레이의 미래상을 직접 확인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CES 2021에서 ‘디스플레이, 이제 세상을 당신 앞에(Display, now the real world comes to you)’ 테마로 비대면 환경에서 디스플레이의 역할을 재조명하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PREVIOUS POST LG디스플레이 “OLED 기술의 진화”
화질 완성도 높인 차세대 OLED TV 패널 공개
NEXT POST [LG디스플레이 2020년 4분기 실적 발표]
매출 7조 4,612억원, 영업이익 6,855억원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