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_010404.png

인테리어의 완성은 TV! OLED로 다양하게 연출하는 홈인테리어

TV는 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전제품이지만, 인테리어를 할 땐 그 크기 때문에 골칫덩어리로 전락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OLED와 함께한다면 TV가 활용도 120%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거듭납니다. 지금부터 OLED TV로 연출한 센스 있는 홈인테리어를 여러분들께 보여드릴게요!

TV, 인테리어와 하나가 되다

사진 출처: OLED SPACE

애써 세련된 컬러로 벽을 마감했는데, TV가 분위기를 해치는 것 같아 신경 쓰이시나요? 초슬림 베젤 디자인의 OLED TV가 있다면 공간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이미지를 화면에 띄워 자연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OLED가 구현하는 생생한 컬러감으로 공간과 하나가 된 듯한 통일감을 연출해보세요!

영화관보다 더 영화관 같은 시어터룸

집에서 노는 게 제일 좋은 집순이, 집돌이들에게는 ‘시어터룸’이 가장 큰 로망으로 손꼽히는데요. 완벽한 블랙으로 압도적인 명암비와 생생함을 구현해내는 OLED TV와 편안한 소파만 있다면, 영화관보다 더 영화관 같은 시어터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OLED TV는 시야각이 넓어 원하는 자리 어디에서나 편안하고 선명한 영화 감상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이 꿈꾸는 진정한 홈 엔터테인먼트를 실현시켜 보세요!

이것은 거실인가, 갤러리인가

사진 출처: OLED SPACE

요새는 주거공간에 명화 등의 작품을 배치해 갤러리처럼 연출하는 인테리어 콘셉트가 트렌드인데요. 막상 작품을 두려고 하면 마땅한 위치를 찾기가 쉽지 않죠. 그럴 땐 종이처럼 얇은 월페이퍼 OLED TV 화면에 명화를 띄워보세요. 거실이 갤러리가 된 듯 품격 있는 인테리어가 완성됩니다. 언제든지 다른 이미지로 바꿔 띄울 수 있어, 비용을 따로 들이지 않고도 손쉽게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지요.

창문이 없어도 괜찮아

탁 트인 바깥 풍경을 볼 수 있는 창문이 있다면 공간에도 활기가 도는 법인데요. 반대로 창문이 없는 공간은 갑갑한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선명한 색감과 리얼한 화질을 갖춘 OLED TV로 창문이 있는 것처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의 눈앞에 푸른 바다가 펼쳐진 듯 생생한 활기를 불어넣어 줄 거예요.

OLED와 함께하는 힐링 타임

피곤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 따뜻한 물로 반신욕을 하면 쌓인 피로가 훌훌 날아가는 기분이 드는 데요. 고급 호텔처럼 깔끔하고 심플하게 인테리어한 욕실에 OLED TV를 더해보세요. 선명한 OLED 화질로 재밌는 영화나 드라마, 혹은 마음이 편안해지는 영상을 보면서 반신욕을 즐기면 더욱 완벽한 힐링 타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심플한 인테리어에 색다른 포인트

미니멀한 인테리어는 군더더기가 없어, 깔끔하고 탁 트인 공간감을 줍니다. 하지만 어딘가 허전한 느낌이 드는 것도 사실인데요. OLED TV에 선명한 색감의 영상이나 이미지를 띄우면 심플한 공간에 과하지 않은 포인트가 됩니다. 초슬림 월페이퍼 디자인이기에 심플한 인테리어 콘셉트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지요.

<관련 포스팅>
OLED가 구현하는 미니멀리즘 혹은 맥시멀리즘
It’s OLED, or OLED. LG디스플레이의 OLED가 최고의 선택인 이유
차세대 디스플레이 OLED로 디자인하다

기존에는 TV를 어떻게 숨기는지가 인테리어의 관건이었다면, OLED TV가 등장한 뒤로는 오히려 TV 자체가 훌륭한 인테리어 아이템이 됐는데요. 선명하고 압도적인 화질과 초슬림 디자인의 OLED TV로 여러분의 아늑한 집을 트렌디하게 채워보시길 바랍니다!

TAGS , , , , , , , , , ,